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와 즐기는 '윈터 키즈 캠핑'
상태바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와 즐기는 '윈터 키즈 캠핑'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4.01.30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 브레이킹, 명찰 만들기·모자 데코, 캠핑 체험 등 체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윈터 키즈 캠핑'.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윈터 키즈 캠핑'.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이 오는 2월 9일부터 26일까지(매주 금, 토, 일, 월요일)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와 함께 게임, 만들기, 캠핑 체험, 간식 타임 등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오감자극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참가 어린이들끼리 가까워질 수 있도록 흥미로운 게임으로 시작되는 아이스 브레이킹과 명찰을 만드는 그리팅(Greeting) 프로그램, 아이들의 시각과 촉각을 자극하는 창작 활동으로 추운 겨울 머리와 귀를 따뜻하게 감싸줄 모자를 꾸며보는 아트앤크래프트(Art&Craft)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여기에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어린이들의 힘으로 직접 텐트를 치고 캠프파이어를 준비하는 캠핑 체험과 겨울에 더욱 달콤한 핫초코와 고구마 등을 맛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간식 타임으로 구성됐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을 모두 수행한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인증서가 수여되고 메달이 증정돼 놀면서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로그램은 워커힐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 예약 시 또는 유선상으로 예약 할 수 있다. 진행 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로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이후 모두 참여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야외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어울려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투숙 이상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워커힐에서 마련한 차별화된 어린이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부모님과 아이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휴식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