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창립 61주년 기념 파격 구성 패키지 판매
상태바
워커힐, 창립 61주년 기념 파격 구성 패키지 판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4.03.0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ppy Anniversary D-30', 3월 8일 단 하루 판매
객실 최대 66% 할인 등 역대급 구성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오는 4월 8일 창립 61주년을 앞두고 이달 8일 자정부터 단 하루 동안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에서 'Happy Anniversary D-30' 패키지 2종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2종은 정상가 대비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객실을 최대 63%,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객실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데다가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는 더뷔페의 조식은 무려 68% 할인된 가격에 구성했다.

워커힐은 고객의 니즈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객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고 레저, 문화, 예술 등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들과 워커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등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만큼, 감사하는 마음을 대규모 할인 혜택으로 담아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춘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딜럭스 룸은 16만5,000원부터,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딜럭스 룸은 20만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더뷔페의 조식을 옵션으로 선택할 경우 2인 조식을 5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 기존 가격대비 3배 이상 저렴한 비용으로 최정상급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지난 61년간 워커힐을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답하고자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고객분들을 워커힐의 기념일 파티에 초대한다는 마음으로 준비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만족스러운 휴식과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워커힐의 'Happy Anniversary D-30' 패키지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문의는 유선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