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어린이대상 넷제로 댄스 챌린지 이벤트
상태바
SK이노베이션, 어린이대상 넷제로 댄스 챌린지 이벤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3.10.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속 넷제로 댄스 챌린지 이벤트
지구인치얼업, 외계인댄스챌린지 해시태그
워커힐 숙박권, SK주유상품권 등 제공
사진=SK이노베이션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SNS 가족 참여형 이벤트 '넷제로 댄스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넷제로 댄스는 제로를 의미하는 숫자 0을 춤에 녹여내 탄소 감축 의지를 표현한 게 특징이다. 이벤트 참가대상은 13세 이하 어린이다.

13일까지 인스타그램 필터를 이용해 SK이노베이션 광고 속 넷제로 댄스 영상을 촬영하고 해당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영상을 게시하면서 SK이노베이션, 지구인치얼업, 외계인댄스챌린지를 필수로 해시태그 해야한다. 어린이가 동반출연할 경우 가족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상위 응모자는 조회수와 좋아요 개수를 합산해 선발되며, 워커힐 숙박권, SK주유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가장 많은 친구를 태그하거나 영상에 가장 많은 사람이 등장하는 등 혁신적인 방법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응모자들에는 SK주유권을 넷제로 특별상으로 제공한다.

넷제로 댄스 챌린지 수상자는 이달 20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SK이노베이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은 계열 자회사의 탄소감축 비전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왔다. 캠페인 영상은 ▲지구 청약 편 ▲우주노래자랑 편 ▲에일리언 커머스 편 등 총 6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독특한 콘셉트의 지구청약 편은 조회수가 500만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올해 당사의 기업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는 동시에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계열사들이 진행 중인 탄소감축 사업들을 널리 알리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