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무더위 식힐 호캉스"... 호텔街, 썸머 패키지 풍성
상태바
"여름 무더위 식힐 호캉스"... 호텔街, 썸머 패키지 풍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6.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개장
워커힐, 야외 수영장 풀캉스 즐길 패키지
휘닉스 제주, 풀사이드바 이용 가능 풀파티
롯데호텔, DJ와 함께하는 '풀사이드 바이브'
JW매리어트 호텔 서울의 '서머 파스텔 쇼어'
글래드호텔, 키캉스 즐길 '글래드 키즈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서머 파크뷰 보야지'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전경. 사진= 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전경. 사진= 신라호텔

국내 주요 호텔들이 일제히 수영장을 개장하며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구성으로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패키지들을 살펴본다. 

먼저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을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야간 개장,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은 최상층에 위치해 한적하면서도 남산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주간에는 태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6월 한 달간은 루프탑 공간에 ‘아페르티보(식전주)의 귀족’이라 불리는 ‘릴레 블랑(Lillet Blanc)’과 함께 칵테일 바를 운영한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자연을 닮은 시그니처 칵테일 5종도 즐길 수 있다. ▲물을 소재로 제작한 '워터' ▲구름을 닮은 '클라우드' ▲남산의 녹음을 담은 '남산' ▲노을을 형상화한 '선셋' ▲어번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표현한 '문라이트'는 다채로운 색을 담아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다.

워커힐 야외 수영장 전경. 사진= 워커힐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전경. 사진= 워커힐

워커힐은 야외 수영장인 리버파크(River Park)에서 시원하고 프라이빗한 풀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하루 동안 알차게 수영장과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5종을 마련했다. 또 패키지 이용객을 위해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달바의 기브어웨이도 증정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현몽주 총괄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고객들의 청량한 휴가를 위해 다양한 구성의 풀캉스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워커힐이 자랑하는 리버파크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휘닉스 제주 사계절 온수풀 전경. 사진= 휘닉스 파크
휘닉스 제주 사계절 온수풀 전경. 사진= 휘닉스 파크

휘닉스 제주는 사계절 온수풀에서 풀사이드바를 이용하며 즐겁고 낭만적인 하루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 풀파티(Pool Party) 패키지를 출시했다.

풀파티 패키지는 34평형 로얄객실과 조식, 사계절온수풀, 풀사이드바 치맥세트, 셀프사진관 등이 포함된 상품이며 특전기간(6월1일~7월13일, 8월20일~8월31일) 이용고객은 섭지코지를 편하고 시원하게 둘러볼 수 있는 전동카트 대여도 추가 제공된다.

'풀 사이드 바이브'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풀 사이드 바이브'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오는 16일부터 여름 무더위를 음악으로 식혀줄 야외 수영장 이벤트 '풀사이드 바이브(Poolside Vibes)'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는 DJ Mewloud, Bassdrop, DJ ROOT, DJ HUPS등이 라운지 무드의 트렌디한 음악을 들려준다. 롯데호텔 제주는 7m 크기 벨리곰 캐릭터 조형물도 야외정원에 새로 설치된다.

롯데호텔 부산은 4계절 야외 수영장으로의 변신을 마치고 첫 여름 손님을 맞이한다. 야외 수영장에서 DJ A.K.A. Mong, DJ Huia, DustyDols 등 부산 지역 젊은 DJ들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리조트 속초에서는 리드미컬한 멜로디 기반의 일렉트로닉 뮤직을 들려줄 DJ Bums and Groove, DJ Studio54, DJ Doit등의 아티스트가 투숙객을 기다린다. 오션뷰 인피니티 풀에서 동해 바다를 감상하며 여름 감성의 디제잉을 느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야외 수영장에서 음료 이용 시, 풀사이드 바이브 전용컵을 선착순에 한해 증정한다.

파스텔 쇼어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 JW매리어트 서울
서머 파스텔 쇼어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 JW매리어트 서울

한편, 먹거리와 아이들을 위한 패키지도 마련했다. JW매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라운지는 '서머 파스텔 쇼어 (Summer Pastel Shore)'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서머 파스텔 쇼어' 애프터눈 티 세트는 도심에서의 휴식이 잠시나마 바캉스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바다의 색감과 식재료에 영감을 받아 구성됐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간단한 식사 대용의 세이보리와 함께 제공된다. 이름에 걸맞게 제철 해산물로 바다의 모습을 형상화한 세이보리는 총 5여 종으로 ▲조개 모양을 구현한 '관자 세비체' ▲여름의 별미 초당 옥수수와 랍스타가 들어간 '카나페' ▲소라에 영감받아 구성된 '참치 샌드위치' ▲'트러플 매쉬 포테이토' ▲'토마토&모짜 부르스케타' 등이 있다. 또한 5종의 디저트는 ▲퍼플 파나코타 ▲베리 리치 가나슈 ▲퍼플 핑크바  ▲타르트 ▲라벤더 마카롱 등으로 구성됐다.

'더 파티오 풀'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더 파티오 풀'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은 여름 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특별한 키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마포,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키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아이와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유한킴벌리의 NO.1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의 키즈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한다. 키즈 어메니티는 순한성분의 물놀이용 '그린핑거 물놀이 선크림 워터프루프 50ml' 1개,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로션 40ml, 워시 40ml, 샴푸 40ml) 1세트와 부드러운 미세모와 둥근 칫솔 헤드 모서리로 자극없이 구강케어가 가능한 '그린핑거 마이키즈 칫솔 3단계 2개&치약 2단계 1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글로벌 베이비푸드 브랜드 '오가닉스'의 과일 퓨레 2개를 제공한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객실 내부 전경. 사진= 그랜드 쉐라톤 인천
객실 내부 전경.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3,000명을 기념해 기본 객실 타입 요금에 단 3,000원을 더해 센트럴파크 뷰 객실 업그레이드와 호텔 시그니처 서머 레디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머 파크뷰 보야지' (Summer Park View Voyage)를 13일부터 선보인다. 

'서머 파크뷰 보야지'는 센트럴파크 뷰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며 디럭스 또는 클럽 룸 중 선택 가능하다. 객실은 여유로운 크기에 1개의 킹 베드 또는2개의 더블 베드 중 선택할 수 있어 나의 여행 타입에 맞게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클럽 객실에는 조식 뷔페와 클럽 라운지 이용이 포함돼 있고 디럭스 객실에도 조식을 추가 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이 무료로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의 '서머 파크뷰 보야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체크인 시 호텔 시그니처 서머 레디백을 제공받는다. 또한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을 위한 어메니티 3종 세트('무스텔라'의 여행용 키즈 베스 어메니티 3가지, 호텔 시그니처 키즈북, 8색 크레용), 또는 로맨틱한 하루의 마무리를 위한 호텔 시그니처 레드 와인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