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지역 경제 활성화... '함께하면 대박나는 동행축제' 참여
상태바
우아한형제들, 지역 경제 활성화... '함께하면 대박나는 동행축제' 참여
  • 한정우 인턴기자
  • 승인 2023.05.0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부 주관 ‘함께하면 대박나는 동행축제’
지역 주문 할인...'착한 프랜차이즈’ 쿠폰 증정
B마트, 전국별미, 배민쇼핑라이브 할인 판매
사진=우아한형제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다양한 지역과 플랫폼을 통한 할인 쿠폰 지급, 축제 특집 방송 등을 진행한다. 배민은 이달 14일까지 ▲포장 및 프랜차이즈 주문 할인쿠폰 제공 ▲B마트, 전국별미 할인 기획전 ▲배민쇼핑라이브 특집 방송 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 음식점에서 배민 포장 주문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위치를 이태원1, 2동으로 설정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가 노출된다. 할인 쿠폰은 이태원 지역 내 배민 포장이 가능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는 음식 배달, 포장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착한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가맹 점주와 상생 협력이 우수하다고 선정한 가맹 본부들이다.

참여 브랜드는 ▲돈까스짱 ▲행복한찜닭 ▲탄탄면공방 ▲두찜 ▲이백장돈가스 등이다. 배민은 이달 14일까지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 B마트, 지역 특산물 직배송 서비스 전국별미에서도 할인전을 마련했다. B마트에서는 동행축제 할인 기획전을 통해 250여 개의 상품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엑셀컷 미국산 냉장 립엔드 찹스테이크(250g)는 7990원 ▲해밀 단일농장 유기농 동물복지 유정란(10구)은 6790원 ▲더대복 햄이 푸짐한 부대전골 밀키트(510g)는 1만 990원 등이다. 해당 기획전에서 2만 원 이상 구매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전국별미는 전국 각지 인기 특산품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인천 동구 맛집 삼대인천게장의 알배기 간장게장 2마리(소, 1.5kg)는 2만 4900원 ▲ 부산 사직동 금강만두 육개장 630g(4봉)은 2만 500원 ▲경남 남해 중현떡집 쑥인절미(2kg)는 2만 6900원 등이다. 전국별미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이달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방송될 동행축제 특집에서 육고기연구소, 바라던, 훈훈수산, 육교시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한우, 돼지고기, 수산물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