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B마트, 스타필드서 팝업 운영... "바캉스처럼 장보기"
상태바
배민B마트, 스타필드서 팝업 운영... "바캉스처럼 장보기"
  • 한정우 기자
  • 승인 2023.07.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민B캉스’ 스타필드서 6주간 순차 운영
2.6m 대형 슬라이드, 볼 풀 등 놀이 시설
“바캉스처럼 재미있고 시원한 장보기 될 것”
사진=우아한형제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민B마트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달18일부터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을 시작으로 6주간 팝업스토어 ‘배민B캉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배민B마트를 오프라인에서 여름 피서를 즐기듯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알려졌다.

배민B캉스에서는 총 30여종의 B마트 인기상품을 현장 판매한다. 구체적으로 ▲‘바질페스토 컬리플라워 볶음밥’, ‘순대 많이 얼큰 순대국’ 등 PB상품 10종 ▲‘태극당 모나카’, ‘서울페이스트리 크로넛’ 등 20여종이다.

방문객은 벽면의 상품 QR코드를 스캔하면 신선식품, 가정간편식, 밀키트, 반려동물 제품 등 여러 상품을 배민B마트를 통해 구매 및 배달이 가능하다.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네 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체험도 제공한다.

방문객을 위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2.6m 높이 대형 슬라이드, 약 30만개 공으로 이뤄진 볼풀, 볼 토스, 볼 슈팅 등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과 참여형 게임프로그램, 포토존이 준비됐다.

참여한 프로그램의 개수에 따라 B마트 장바구니, 부채 등 굿즈와 ‘배민이지’ PB상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B마트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게시하면 현장에서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열린다.

팝업스토어는 6주에 걸쳐 2주씩 릴레이로 개최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은 내달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배민B마트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 배민B마트가 고객들에게 바캉스나 휴가처럼 재미있고 시원한 장보기 플랫폼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배민B마트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배민B마트는 2019년 11월 배달의민족이 시작한 장보기 서비스다. 현재 신선식품, 밀키트, 간편식, 생활용품, 소형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