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닥터포헤어 케어랩, 레드닷 어워드 본상... 클리오, 지코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 닥터포헤어 케어랩, 레드닷 어워드 본상... 클리오, 지코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8.1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포헤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클리오, 신규 모델로 아티스트 지코 발탁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라인' 집중 육성
오스템파마,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뷰센 팝업
셀더마,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닥터포헤어의 두피케어센터 ‘케어랩 강남본점’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의 두피케어센터 ‘케어랩 강남본점’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케어랩 강남 본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닥터포헤어의 두피케어센터 ‘케어랩 강남본점’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제정된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매년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3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등을 평가해 최고 디자인을 발표한다.

닥터포헤어 케어랩은 전문적인 두피케어 서비스와 온전한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성과 감성이 공존하는 새로운 컨셉의 케어 공간을 제시하며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케어랩은 ‘거울, 빛, 물’ 3 가지의 메타포를 통해 브랜드 철학을 공간에 담아냈다. 건물 전체를 둘러싼 루버(건물 외벽 햇빛가리개)는 건강한 모발을 의미하고, 매장 안의 돋보기를 형상화한 라이트는 고객의 고민을 더 깊이 들여다보고자 하는 닥터포헤어의 의지를 표현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프로듀서겸 아티스트 지코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프로듀서겸 아티스트 지코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클리오

 

클리오, 신규모델로 지코 발탁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프로듀서겸 아티스트 지코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코는 힙합 아이돌 블락비로 출발해 뮤지션·프로듀서까지 역량을 발휘해온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뚜렷한 음악적 주관은 물론 매 앨범마다 색다른 컨셉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시도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왔다.

클리오는 “지코의 과감한 행보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으며, 그와 함께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공개된 엘르의 지코 화보는 8월 27일 출시 예정인 ‘킬커버더 뉴 파운웨어 쿠션’으로 결점 없는 피부결 완성을 보여준다. 기존 쿠션 파운데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퀘어 타입의 혁신적인 디자인 용기와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각 쉐입의 그립감은 화보 속에서 지코를 통해 강조된다.

한편 화보 촬영 현장에서 지코는 긴 촬영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는 힙한 포즈와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PB)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의 대표 상품군 ‘그린티 라인’을 새단장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PB)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의 대표 상품군 ‘그린티 라인’을 새단장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라인’ 새단장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PB)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의 대표 상품군 ‘그린티 라인’을 새단장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 론칭한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다. 녹차 유래 성분을 활용해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라인’ 스킨케어를 앞세워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라운드어라운드는 ‘그린티 라인’의 품질 향상을 위해 핵심 원료인 녹차의 산지를 변경하고, ‘필(必)환경’ 트렌드에 맞춰 포장재를 재활용이 용이한 소재로 변경하는 등 전면 개편에 나섰다.

기존에 제주와 보성 등에서 수급하던 녹차는 경상남도 하동군에서 직접 공수해 활용한다. 하동은 국내 3대 녹차 산지이자, 우리나라에서 차를 가장 먼저 재배한 시배지(始培地)다. 지리산과 섬진강에 인접해 차 재배에 특화한 토질과 기후 조건을 갖춰 고품질의 녹차를 생산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리브영은 지난 17일, 하동녹차연구소와 제품 연구개발(R&D)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올리브영은 매년 하동산(産) 녹차 10여 톤을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라인’ 제품 생산에 활용하고, 하동녹차연구소는 녹차의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각종 연구를 진행해 제품 개발을 지원하게 된다.

이와 함께 제품의 포장재도 환경 보호에 적합한 방식으로 바꿨다. 대표 제품인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을 필두로, 화장품 용기는 재생 플라스틱을, 2차 포장(박스)은 재생 용지를 활용한다.

오스템파마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뷰센(Vusse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뷰센(Vusse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뷰센 팝업스토어 오픈

오스템파마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뷰센(Vusse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뷰센 치약, 칫솔이 준비돼 있으며, 뚱랑이 휴대용 칫솔 살균기 등 올해 초 론칭한 뷰센X무직타이거 한정판 제품, ‘와픽’ 구강세정기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 오스템파마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뷰센X무직타이거 한정판 ‘메시 파우치’를 증정할 방침이다. 별도의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스템파마 뷰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뷰센 미니 치약을 선물한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기점으로 지역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적극 운영해 유통망을 확장할 방침이다. 또한 오스템파마는 이달 말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다음 달 13일까지는 이마트 월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셀더마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셀더마

 

제닉 셀더마,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31일까지 셀더마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셀더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NEW 액티브 리페어 라인’, ‘리프팅 집중케어’, ‘수분/진정 집중케어’, ‘라쌍떼 베스트 인기상품’ 총 4가지 세트를 선보인다.

셀더마 ‘NEW 액티브 리페어 라인 세트’는 바닷속에서 찾은 단백질 덩어리인 스피룰리나 추출 성분을 함유해 수분 탄력 및 진정 효과에 탁월하다.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연약한 두피와 손상된 모발을 강화시키는 ‘액티브 리페어 스칼프 케어세트’로 구성됐으며 정가보다 4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프팅 집중케어 세트’는 셀더마 대표 제품인 ‘언더마스크’와 ‘나인톡스 피팅 겔 마스크’등이 포함됐으며,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수분/진정 집중케어 세트’는 천연 해양 식물 크리스테 마린 줄기세포가 메마른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주며, 6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다. 이 외에도 말 태반 추출 단백질 성분이 피부 탄력과 수분케어에 도움을 주는 ‘라쌍떼 BEST 인기상품 세트’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