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초공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구달, 비타500스틱과 콜라보 外
상태바
[시경Today] 초공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구달, 비타500스틱과 콜라보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8.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공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진행
구달, 비타500스틱과 콜라보 프로모션
아토팜, 'GREEN 조명 만들기' 클래스
에이블씨엔씨의 한방 브랜드 초공진이 추석 명절을 맞아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초공진
에이블씨엔씨의 한방 브랜드 초공진이 추석 명절을 맞아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초공진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에이블씨엔씨의 한방 브랜드 초공진이 추석 명절을 맞아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은 알록달록 고운 빛깔의 조각보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전통적인 한국의 미를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탄력을 높이고 노화 고민을 덜어주는 초공진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품격과 실속을 모두 겸비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초공진 소생, 영안, 금설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4종은 9월 출시 예정인 ‘초공진 클렌징 폼 50ml’ 미니어처 상품이 추가된 ▲초공진 소생 기초 3종 기획세트 ▲초공진 설본 진 톤업 선크림 기획세트까지 총 6종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29일까지 초공진 공식몰인 에이블샵에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고, 예약 상품은 3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매장에서는 리미티드 에디션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 한해 ‘소생 미니어처 키트’(소생 진 에센스 8ml+소생 진 크림 9ml)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초공진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18일부터 9월 20일까지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에이블샵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하며, 매장에서는 기획세트 2개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블샵의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 행사 페이지에서 이번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기대평 댓글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하며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클리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은 광동생활건강의 ‘비타500 데일리스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구달의 토너 패드 2종 중 1종 구매 시, ‘비타500 데일리스틱 30포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구달
클리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은 광동생활건강의 ‘비타500 데일리스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구달의 토너 패드 2종 중 1종 구매 시, ‘비타500 데일리스틱 30포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구달

 

구달, 비타500스틱과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클리오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은 광동생활건강의 ‘비타500 데일리스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구달의 토너 패드 2종 중 1종 구매 시, ‘비타500 데일리스틱 30포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22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협업 프로모션은 구달의 청귤 & 어성초 토너패드 2종과 비타500 데일리스틱과의 만남으로, ‘하루 한 장으로, 피부와 활력을 리프레-C’ 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구달과 비타500스틱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달 청귤 비타C 토너 패드 70매 기획세트(+10매)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토너 패드 70매 기획세트(+10매) 2종 중 1종 구매 시, 선착순으로 비타500 데일리스틱 30포 세트가 함께 증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청귤 비타C 토너 패드’는 제주 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 결을 정리하는 제품이며 ‘맑은 어성초 진정 토너 패드’는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산 어성초 추출물(약모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결을 패드 한 장으로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데일리 토너 패드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친환경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롯데문화센터와 함께 ‘GREEN 조명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아토팜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친환경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롯데문화센터와 함께 ‘GREEN 조명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아토팜

 

아토팜, ‘GREEN 조명 만들기’ 클래스 개최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친환경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롯데문화센터와 함께 ‘GREEN 조명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GREEN 조명 만들기’ 클래스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친환경 행사로 아토팜의 친환경 종이 단상자를 재활용해 GREEN 조명으로 재탄생시키는 업사이클링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부모와 함께 재미있는 놀이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아이들이 환경의 중요성과 사용 후 버려질 수 있는 단상자를 재활용해보는 경험을 갖는 체험형 교실이다. 또한 클래스를 통해 만들어진 조명 수만큼 아토팜 제품이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와 환경 개선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될 예정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8월부터 10월까지 약 3달간 롯데문화센터 34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4~5세, 6~7세 반으로 나누어 지점별 2회씩 진행한다. 롯데문화센터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지점별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