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이랜드 후아유, 스타디움 재킷 출시... 샵다이소, MOVIE 데이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 이랜드 후아유, 스타디움 재킷 출시... 샵다이소, MOVIE 데이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23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동휘 화보 컷. 사진= 이랜드월드
배우 이동휘 화보 컷. 사진= 이랜드월드

 

이랜드 후아유, 스타디움 재킷 출시

이랜드월드의 후아유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패치 베이스볼 재킷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후아유는 다가오는 2022년 FW시즌을 맞아 브랜드 대표 뮤즈인 배우 이동휘와 함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 제작한 베이스볼 재킷 3종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스타디움 재킷의 특징인 짧은 기장감을 유지하되 현대적인 핏과 함께 자연스러운 어깨라인을 차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C로고, 49, 럭비공, 그리즐리 베어부클 등 6가지 와펜을 통해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요소를 적용했고, 트렌드 컬러인 헌터를 메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오렌지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이번 협업 제품은 패션 분야에서 많은 영감을 전하는 배우 이동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이동휘 배우의 패션 센스와 트렌드를 바라보는 안목을 통해 스타디움 재킷의 현대적인 핏을 완성했다.

'Movie 데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Movie 데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샵다이소, MOVIE 데이 이벤트

다이소가 운영하는 샵다이소에서 'MOVIE 데이 [불릿 트레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샵(#)다이소에서만 진행하며, 이번달 24일 단 하루동안 샵(#)다이소에서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불릿 트레인]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소진시까지 100%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샵(#)다이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MOVIE 데이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샵(#)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과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쿠팡에서 뷰티하3'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에서 뷰티하3' 이벤트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쿠팡에서 뷰티하3'

쿠팡이 중소 뷰티 브랜드와 함께 인기 뷰티 상품 한정 특가 판매 프로모션 '매일매일 쿠팡에서 뷰티하3'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부터 31일까지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3시 30분에서 3시 33분까지 3분간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립글로스, 향수, 앰플 등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을 300원에 판매한다. 일일 한정 수량은 333개로 1인당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판매 상품으로는 ▲제니하우스 월드볼륨 코팅 립클로즈 서울그램스타(5g) ▲빅토리아 에그바디팩 클라우드베리(70g) 4개입 ▲에템 7시카 토너 패드(160ml) 70개입 ▲쁘리디망 고체 향수 27 끌리에(5g) ▲더블유드레스룸 오드뚜왈렛 네추럴 라이프퍼퓸 러브 상탈 100ml 등이다.

'매일매일 쿠팡에서 뷰티하3'은 고객이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뷰티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중소 뷰티 브랜드에는 고객 경험 및 신제품 홍보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TS샴푸 이미지. 사진= GS샵
TS샴푸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TS샴푸 8주년 특집 방송

GS샵이 8월 27일 TS샴푸 8주년 특집을 실시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임영웅 굿즈'를 증정한다고 23일 밝혔다. 

GS샵은 27일 오전 11시 50분과 오후 5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TS샴푸 8주년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이날 특집방송에서는 지난 6월 말 리뉴얼 출시한 신상품 ▲저스트 TS샴푸(500ml) 4개 ▲휴대용(100ml) 4개 ▲체험분(6g) 4개 세트에 ▲트리트먼트(500ml) 1개를 특별 구성으로 추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구매고객에게 TS샴푸 새 모델인 가수 임영웅씨 굿즈(goods)도 함께 증정한다. 임영웅 굿즈는 신용카드 크기의 포토카드 1매와 A4사이즈 크기의 브로마이드 1장으로 구성됐다. 

한승훈 GS샵 뷰티팀MD는 "10대부터 9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임영웅씨가 새로운 모델이 되면서 TS샴푸 히어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추석을 앞둔 마지막 방송인데다 일년에 단 한 번 제공하는 혜택인 만큼 이번 특집을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JINRO' 전용 부스 전경. 사진= 하이트진로
'JINRO' 전용 부스 전경.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APEF' 공식 후원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소주 브랜드 '진로(JINRO)와 ‘참이슬'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영국 현지인 대상의 뮤직페스티벌 행사 후원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ALL POINT EAST FESTIVAL(이하 APEF)'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공연장 내 'JINRO 전용 부스' 및  BAR에서 참이슬 후레쉬와 자몽에이슬을 비롯한 '에이슬 시리즈'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며, 포토존·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인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K소주의 글로벌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영국의 MZ세대들을 겨냥한 SNS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APEF은 매년 영국 런던 빅토리아파크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행사로 2018년 처음 개최 됐으며, 10일간 약 30만 명 관람객이 찾을 정도로 영국을 대표하는 뮤직페스티벌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 중 MZ세대 비율이 65%로 영국 젊은층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19년에는 '영국뮤직위크어워드' 올해의 뮤직페스티벌로 선정 된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