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파티온, 차은우 광고 비하인드 영상 1만뷰 돌파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파티온, 차은우 광고 비하인드 영상 1만뷰 돌파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0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티온
사진=파티온

차은우 화장품 광고 비하인드 영상 1만뷰 돌파…대세 입증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와 함께한 비하인드 영상 조회수가 1만을 돌파했다. 파티온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화보 촬영 현장의 생생함,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게 된 차은우의 인사말, 메이크업 및 의상 피팅 등 다채로운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였다. 차은우는 컨셉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뷰티 모델로서 손색없는 건강한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메이킹 영상에서 차은우는 부드러운 미소의 남친룩은 물론, 블랙 수트의 차도남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만능돌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또한 광고 현장에서 파티온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얼굴에 발라보거나, 크림을 볼에 한가득 묻히고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머금는 등 또 다른 매력도 한껏 발산했다.

사진=다비네스
사진=다비네스

다비네스, 프리미엄 뷰티 셀렉숍 라뷰띠끄 입점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에 오픈한 프리미엄 뷰티 셀렉숍 ‘라뷰띠끄’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다비네스는 자연과의 균형과 조화 속에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다. 신세계 시코르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숍 라코(LACO) 등 다양한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클린 뷰티’를 선호하는 국내 2030 젊은 여성층을 공략하고 있다.

다비네스가 라뷰띠끄에서 선보이는 구성은 다비네스의 베스트셀러 총 24개 제품이다. 샴푸와 두피 젤, 슈퍼엑티브로 구성된 에너자이징 라인은 두피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모유두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여 건강한 두피로 만들어주는 고기능성 두피 케어 라인이다.

또한 샴푸, 트리트먼트, 오일 등으로 구성된 오이(OI) 라인은 열 활성화 및 항산화 성분인 루쿠 오일을 함유해 드리이기 등 열기구의 고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모발의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외에도 극손상모 케어에 특화된 너리싱 라인, 최근 출시돼 인기몰이 중인 두피 홈 케어 서클 크로니클 3종 등 두피 고민별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비네스는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다비네스 제품 구매 시 사셰 2종 증정,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에너자이징 샴푸 100ml 증정, 오이 올인원 밀크 1+1 이벤트, 서클 크로니클 3종 3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그중 사셰 증정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리쥬란 코스메틱
사진=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코스메틱, 신제품 출시 기념 선착순 2만명 무료 키트 증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민감 피부를 위한 보습 솔루션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하고 2만명 무료 키트 증정 이벤트에 나섰다.

발표에 따르면 신제품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은 리쥬란의 독자적인 피부 개선 촉진 성분인 c-PDRN은 물론, 미국 더마 코스메틱 전문 연구소 Dr.J 스킨 클리닉과 공동 연구 개발한 피부 진정 특화 성분 ‘PDRx’을 담아낸 강력한 보습 진정 솔루션이다.

PDRx는 피부 재생 주기를 정상화 해주는 DNA 물질 c-PDRN과 청정 캘리포니아, 유럽 식물 유래 더마 콤플렉스가 함유된 성분으로 마스크, 찬바람 등 외부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민감 피부의 진정 및 자극 완화를 도와준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셀프 피부 진단 키트인 '리쥬란 더마 힐러 튜닝 인덱스' 1매를 증정한다. 또한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해 선착순 모집으로 선정된 2만명의 체험단에게는 ‘리쥬란 모이스처 크림(10ml)’ 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온라인몰 30% 할인 쿠폰 등 특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2월 28일까지 리쥬란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쥬란 코스메틱 회원 가입 후 응모하면 된다.

사진=바비톡
사진=바비톡

바비톡, 성형 부작용 고민 1위는 '필러, 보톡스, 쁘띠’

국내 대표 성형 미용 정보 앱 바비톡이 2019년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자사 '부작용톡'의 전체 누적 게시글을 분석한 결과, '필러, 보톡스, 쁘띠’와 관련된 성형 부작용 사례 및 고민 상담 글이 31.6%의 비중을 차지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필러, 보톡스, 쁘띠 관련 부작용 게시글에는 “보톡스 시술 시 50단위(유닛)만 맞으려고 했지만, 의사의 권유로 100단위를 맞아 염증이 생겼다”, “인모드만 하려고 병원에 방문했는데 의사가 다른 시술을 추천해 추가 비용까지 지불했는데 부작용이 발생했다”, “시술이 빨리 끝나 부작용 및 회복 등에 대한 설명을 듣지 못했다” 등 과잉 시술, 불필요한 추천, 부족한 사후 관리에 대한 내용들이 다수 올라와 있었다.

이어 눈이 23.2%로 2위를, 코가 13.1%로 3위를 차지했다. 눈에 대한 고민으로는 눈의 크기를 키워주는 ‘트임’ 수술에 대한 부작용 사례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코는 3위를 실리콘 변형 문제 등에 대한 고민이 주를 이뤘다. 그 뒤로 지방흡입(12.4%)과 가슴(4.7%) 고민이 4위와 5위를 차지했으며 이외에도 안면윤곽과 양악, 지방이식, 피부 등의 부작용 사례 고민이 공유됐다.

한편 바비톡의 ‘부작용톡’은 유저들이 직접 겪은 수술 및 시술 부작용 사례를 공유하고 고민을 상담하는 게시판으로, 성형의 이면을 공개함으로써 균형 잡힌 정보를 제공하고 유저들의 안전한 선택을 돕기 위해 2019년 11월 처음 도입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