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BBQ,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BBQ,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0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사진=BBQ.

BBQ,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3종 출시

제너시스 비비큐가 연말을 겨냥해 신제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는 치킨 통다리로 구워 스테이크로 만든 제품이다. 치킨 통다리에 3가지 특제소스와 시즈닝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시리즈는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 블랙점보, 치본스테이크 매직칠리 3종이다.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는 생바질로 만든 '바질 페스토'와 'BBQ 올리브오일'을 사용했다. 캐슈넛·파마산 치즈가 곁들여졌다. 치본스테이크 블랙점보는 통후추를 사용해 알싸한 맛 향과 맛을 살렸다. 치본스테이크 매직칠리는 칠리소스 우스타 소스, 달콤한 카라멜을 조합한 '매직칠리 소스'를 사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환상적인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네고왕'의 주역 황광희가 BBQ 브랜드 모델로 함께 한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와 TVCF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BBQ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SNS와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남자를 위한 나또... 풀무원, '블랙나또 포 맨' 출시

풀무원식품이 건강에 좋은 검은약콩으로 만든 '블랙나또 포 맨'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외모와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남성을 타깃으로 삼았다. 1등급 국산 콩만을 사용했다. 

풀무원에 따르면 나또 100g을 먹으면 소고기 76g,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도 오래 남는 특징까지 있어 간편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다. 나또의 주요 성분인 나또키나제도 2팩 기준 3200FU 이상 함유돼 있다.

블랙나또 포 맨은 두 가지 소스가 동봉돼 있다. 가쓰오간장소스와 함께 참깨와 마로 만든 소스를 추가했다. 하루 1팩씩 꺼내 먹기 좋은 패키지도 장점이다.

패키지에 7개의 개별 포장 팩 용기가 들어 있는 디스펜서형 타입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잊지 않고 '1일 1나또' 습관을 들일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롯데GRS
사진= 롯데GRS

롯데GRS 엔제리너스, 체리 뱅쇼·파인 샹그리아 한정 판매

엔제리너스가 쌀쌀해진 날씨에 면역력 향상에 도움되는 음료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음료는 체리와 레드와인으로 맛을 낸 '체리 뱅쇼', 파일애플과 레드와인이 조화를 이룬 '파인 샹그리아' 등 2종이다. 

뱅쇼는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을 의미한다. 뱅(vin)은 '와인', 쇼(chaud)는 '따뜻한'이라는 뜻을 가졌다. 샹그리아는 스페인어로 '피흘리는'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피는 생명, 활력, 정력 등을 상징한다.

사진=bhc
사진=bhc

bhc치킨, '2021 bhc 데코 다이어리' 증정 행사 진행

bhc치킨이 'bhc 데코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고객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어리를 무료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됨에 따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배달매장 외에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bhc치킨이 선보인 '2021 bhc 데코 다이어리'는 스윗 핑크와 시크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 연간 스케줄 관리, 월별 일정 메모, 주간 일정 메모, 프리 페이지 등으로 적용됐다. 여기에 젊은 세대 트렌드인 다이어리 꾸미기를 위한 데코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나만의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게 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다이어리 소장에 대한 고객 의견이 많아져 기존 디자인 콘셉트에 충실하면서도 재미있는 아이템을 적용한 다이어리를 새롭게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브루독 ‘펑크IPA’ 편의점 판매 개시

하이트진로가 브루독의 대표 제품인 '펑크IPA'를 GS25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브루독과 유통, 판매 계약 체결 이후, 수입맥주 전용 펍이나 바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브루독 맥주의 국내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

펑크IPA는 알코올 도수 5.6%로 IPA 입문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자몽, 파인애플, 리치 등 홉이 가진 풍부하고 달콤한 과일향과 쌉싸름하고 강렬한 맛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펑크IPA는 유럽 전체 크래프트 맥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치킨, 햄버거, 동남아, 멕시코 요리까지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수제 맥주를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 확대와 포트폴리오 다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며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