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1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 출시... "위글위글과 협업"

파리바게뜨가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능 선물세트 30여 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패키지에 제품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 위글위글의 귀여운 아트웍이 적용된 가방, 파우치, 스팀안대 등을 구성했다.

더불어 파리바게뜨는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줄 '홀로그램 응원 영상'을 준비했다. 이번 수능 제품 12종에 동봉된 홀로그램 키트(Kit)를 조립해 휴대폰 위에 올려두고, 상자 겉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인식해 영상을 재생하면 파리바게뜨만의 특별한 홀로그램 응원 영상을 볼 수 있다.

수험생들에게 비대면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배달·픽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2주간 해피오더 앱을 통해 수능 선물 기획 제품을 배달·픽업 주문 시 10% 혜택 (최대 3000원) 쿠폰과 해피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고품격 '캡슐커피'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캡슐커피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디야 캡슐커피는 '페르소나 블렌드',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디야커피는 최근의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이디야커피랩의 품격 있는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원두에 다크 초콜릿과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구현했다. '콜롬비아 슈프리모'는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고소함, 은은한 향미의 안정적인 밸런스가 특징이다. '에티오피아 리무'는 에티오피아 최고의 고지대에서 자라 은은한 꽃 향과 사탕수수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캡슐커피에 사용되는 원두는 올해 설립된 이디야커피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최첨단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또 특허받은 아로마 실링(Aroma Sealing)과 이중 캡슐 구조를 사용해 매장에서 갓 내린 에스프레소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샘표
사진=샘표

샘표, '빠다콘쓰'·'빠다갈릭쓰' 육포 신제품 2종 출시

샘표가 자사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에서 버터 풍미의 육포 2종 '빠다콘쓰'와 '빠다갈릭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질러 빠다콘쓰는 옥수수와 버터의 맛을 더했다. 짭짤한 육포에 달콤한 콘버터가 더해졌다. 빠따갈릭쓰는 버터와 마늘의 조합으로 감칠맛을 끌어올려 중독성 있는 맛을 낸다. 

두 제품 모두 호주산 소고기 중에서도 육포에 가장 적합한 홍두깨살만 사용했다. 포장지를 벗기고 전자레인지에 5~7초간 데우면 버터의 풍미를 높일 수 있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가성비 높인 '민생 반려견패드' 출시

이마트24가 첫 번째 민생 반려동물용품 '민생 반려견패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민생 반려견 패드는 40×50㎝ 규격의 배변 패드 100매가 들어있다. 한 매당 65원 꼴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되는 동일 스펙 상품 대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마트24가 반려동물용품 개발에 나서게 된 것은 1인 가구 증가 및 저출산·고령화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농림축산식품부의 ‘2019년 동물보호에 대한 국민의식조사’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가구는 591만 가구로 전년 대비 80만 가구가 증가했다. 이 중 반려견의 경우 591만 가구 중 495만 가구를 차지한다. 전국 가구(2238만 가구) 5가구 중 1가구가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펫팸족이 증가하면서 편의점에서도 반려동물 상품 매출은 매년 크게 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의 반려동물 전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1월~10월)은 2019년 50.2%, 2020년 56.7%를 기록했다.

사진=bhc
사진=bhc

bhc 큰맘할매순대국, 11월 요기요 2000원 할인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11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여기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해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이번 혜택으로 고객들은 '순대국', '뼈해장국', '왕갈비탕' 등 다양한 메뉴는 물론, 지난 10월 출시된 '큰맘 도시락'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진=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프리미엄 샐러드 배달전문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전문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배달 전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올해 5월 합정역 인근에 크리스피 프레시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 현재 운영 중인 합정점도 최근 인근 지역에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동원홈푸드는 비대면 추세에 맞춰 샐러드를 가정이나 직장 등 원하는 곳에서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크리스피 프레시 딜리버리 서초점'을 오픈했다. 

크리스피 프레시 딜리버리 서초점은 강남·서초 지역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샐러드 메뉴를 제공한다. 또 신선한 착즙주스, 스무디, 데일리 요거트컵 등 각종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최근 ‘밥 대신 샐러드’라는 말이 유행일 정도로 샐러드는 인기 식문화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든든한 한 끼 식사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샐러드를 즐길 수 있도록 내년 상반기까지 수도권 내 3~4곳의 신규 매장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홈푸드는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리스피 프레시 딜리버리 서초점’을 이용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종합비타민 ‘GNC 비타스틱’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FC
사진=KFC

KFC, 신규 매장 '고대안암점' 오픈... 안암역 개운사길 초입

KFC가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인근에 신규 매장 'KFC 고대안암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KFC 고대안암점은 서울 지하철 6호선 안암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 사이, 개운사길 초입에 위치한 건물에 자리를 잡았다. 인근에 고려대학교 캠퍼스와 고려대학교 병원을 비롯해 다양한 상가가 밀집돼 있는 로데오거리가 있어 대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의 많은 이용을 기대하고 있다.

KFC 고대안암점은 ‘치르르블랙라벨치킨’, ‘캡새버거’ 등 최근 선보인 신메뉴를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에 한해서는 치킨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또 1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일환으로 모든 치킨 메뉴를 하루 종일 1+1으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도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 개최... "금송아지 20돈 증정"

맘스터치가 리얼비프버거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들에게 애환을 나누는 공간을 제공하고, 금송아지 20돈과 리얼비프버거 등 경품을 증정해 연말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22일까지 사연 접수 페이지를 통해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사연을 짧은 문장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후 맘스터치 본사에서 본선 진출작 20개를 선정하고, 24일부터 30일까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참여 가능한 실시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작 6편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결과 발표 및 시상은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1등에게는 금송아지 20돈과 직장동료와 함께 선정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직장 내에 리얼비프버거를 증정한다. 2등은 금송아지 10돈과 직장 내 리얼비프버거를, 3등에게는 최신형 LG 그램 노트북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연 접수자 1000명과 실시간 투표자 2000명에게는 리얼비프버거 상품권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