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1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온장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은 추운 날씨를 맞아 따뜻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 '델몬트 허니 레몬&배'에 이어 선보이는 온장음료 제품이다. 사과와 시나몬이 함유된 과즙음료다.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냉‧온장이 가능한 내열 페트병 제품으로 출시돼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일반 가정에서도 전자레인지를 통해 간편하게 데운 후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속편한우유 플러스 저지방'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당분해 우유 신제품 ‘속편한우유 플러스 저지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유를 마셨을 때 느껴지는 배 아픔이나 속 더부룩함의 주요 원인인 유당 성분을 분해해 장을 편안하게 해주는 락토프리 우유이다. 지방 함량을 기존 대비 반으로 낮췄다.

아울러 '제6의 영양소'로 주목받고 있는 식이섬유가 2100mg 함유됐다. 면역력에 좋은 아연과 고칼슘+비타민D3로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90㎖)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리온,  '고소미 1979' 출시... "원조 레시피로 참깨와 검은깨 듬뿍"

오리온은 1979년 출시됐던 원조 고소미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살린 '고소미 1979'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현재 생산판매 중인 '고소미'와 달리 1979년의 원조 고소미 레시피를 재해석해 참깨와 검은깨를 듬뿍 넣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 모양도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삼각형 스낵으로 만들었다. 패키지도 1979년 당시의 디자인을 적용해 봉지 타입으로 만들었다. 또 원형으로 이뤄진 과거 오리온 로고를 삽입했다.

사진=커피빈
사진=커피빈

커피빈,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 단독 출시

커피빈코리아가 13일부터 매장에서 칵테일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을 단독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은 페르노리카 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캔 형태의 칵테일 제품이다. 별도의 제조나 혼합 없이 흔들어 잔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커피 칵테일 깔루아에 아라비카 원두 에스프레소 그리고 보드카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달콤하면서도 깊은 커피 맛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는 매장 내 취식이 가능하다. 커피빈에서 판매되는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은 200mL로 도수는 4.5%이다. 세트로 구매 시 간단한 스낵과 마티니 글라스가 함께 제공되며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광화문점, 서울스퀘어점, 이태원몬드리안호텔점 등 수도권 주요 42개 매장에서 깔루아 에스프레소 마티니 캔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한촌설렁탕.
사진= 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 '양곱창전골·소한마리얼큰전골' 출시

한촌설렁탕이 메뉴 다양화를 위해 전골 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메뉴 전골 2종은 소를 활용한 양곱창전골과 소한마리얼큰전골이다. 양곱창전골은 소곱창에 우거지, 느타리버섯, 부추, 대파, 깻잎 등 다양한 채소들이 듬뿍 들어갔다. 소한마리얼큰전골은 도가니, 머릿고기, 특양지고기에 소내장까지 소 한 마리를 그대로 담은 메뉴이다. 기존 한촌설렁탕의 메뉴 한촌탕과 양곰탕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 깊고 얼큰한 맛이다.

한촌설렁탕은 이번 전골 메뉴 출시로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와 식사와 함께 술 안주 메뉴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장 에디션' 사전예약 판매

CJ제일제당이 김장철을 맞아 비비고 김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두 차례에 걸쳐 비비고 김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김장철 기획 제품으로 '비비고 포기김치 김장 에디션 10kg을 판매하며, 1차 예약은 11일부터 17일까지, 2차는 18일부터 24일까지이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1500명 한정으로 받고, 접수 순서에 따라 각각 25일과 12월 1일에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사전예약을 이용하면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가능하다. 김장 에디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비비고 석박지 등을 제공한다.

또한 추운 날 뜨끈한 국물요리와 곁들이기 좋은 겨울철 별미김치 신제품도 출시했다. '비비고 석박지'는 내년 2월까지만 겨울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며, 비비고 설렁탕, 순댓국, 진한교자칼국수 등 비비고 국물요리와 함께 매대 진열 및 동시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 KFC
사진= KFC

KFC, 13일까지 치킨 전 메뉴 1+1 프로모션 진행

KFC가 13일까지 매장방문 및 공식 앱에서 주문시 하루 종일 치킨을 1+1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KFC는 본래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하는 1+1 '치킨나이트'를 온 종일로 시간대를 넓혔다. 3일 동안 진행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이용하려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KFC 매장 주문 및 KFC공식 앱을 통해 딜리버리 또는 징거벨 오더, 웹주문, 콜센터 주문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다.

사진=교촌
사진=교촌

교촌치킨, 초성 맞추기 SNS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초성 맞추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메뉴 사진들을 보고 '초성 맞추기'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교촌허니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7일까지 교촌치킨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여는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교촌 관계자는 "SNS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촌 SNS를 통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