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한정판 '빼빼로 바'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한정판 '빼빼로 바'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1.0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한정판 '빼빼로 바' 출시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 바'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빼빼로 바는 빼빼로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돼 있는 빼빼로 특징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한 아몬드가 뿌려져 있다. 패키지에도 아몬드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빼빼로 바는 9일부터 편의점과 SSM(롯데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에서 판매된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카트라이더 캐릭터 입힌 신제품 2종 출시

매일유업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캐릭터를 적용한 '우유속에 초코라이더', '우유속에 딸기라이더' 2종의 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유럽산 코코아로 만들어진 초코우유와 국내산 설향딸기로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멸균 제품이며 190ml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샐러드 정기구독하세요"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서울스퀘어점, 합정역점에서 코엑스몰점, 여의도IFC몰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으로 확대 운영한다. 구독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샐러드 단품으로 이용 가능하며, 단품은 배달 앱 배민라이더스, 쿠팡이츠, 요기요 등에서 주문할 수 있다.

CJ푸드빌에 따르면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는 한 달간 요리사가 만든 샐러드 6종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5회 이용권과 10회 이용권으로 구성됐고, 아메리카노 10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