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코웨이, 'KS-SQI' AS 부문 1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코웨이, 'KS-SQI' AS 부문 1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0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는 상담 서비스 이미지. 사진= 코웨이
보이는 상담 서비스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 'KS-SQI' AS 부문 1위

코웨이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A/S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정수기 A/S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A/S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측정 지표로, 해당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평가 항목 대부분 평균 점수를 상회하며 우수한 점수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본원적인 서비스 평가와 고객 예상외 부가서비스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코웨이는 언택트 서비스 강화를 위해 업계 최초로 ‘보이는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보이는 상담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살펴보며 보다 정밀하게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정밀 진단 및 조치 방법에 대한 신속한 안내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대전 둔산 전시장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대전 둔산 전시장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대전둔산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오픈

바디프랜드가 대전둔산 직영전시장을 확장 이전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확장 오픈한 바디프랜드 대전둔산 직영전시장을 방문하면 119만원 상당의 GLED 마스크와 천연라텍스 베개 등의 특별 사은품은 물론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진행 중인 코리아 세일페스타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대전둔산점에서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팬텀 메디컬'을 비롯해 ▲파라오SⅡ ▲파라오Ⅱ COOL ▲팬텀Ⅱ ▲렉스엘2020 등 럭셔리, 프레스티지 라인부터 ▲셀레네Ⅱ ▲엘리자베스 ▲아제라 등 바디프랜드의 전 안마의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대전둔산 직영 전시장은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방문 전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의 GLED마스크(119만원 상당) 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가 증정되며, 이 외의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선착순 고객 3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세트가 증정된다.

라클라우드 및 W정수기 구매, 렌탈 고객에게도 특별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라클라우드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를 제공하며,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바디프랜드 브랜드 구매 모델에 따라 홍삼세트, W정수기 탄산수기, 라텍스 베개 등 기본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현재 진행 중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 가능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 혜택과 여러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코엑스몰, '패션&푸드 상생 페스티벌'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6일부터 12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입점 매장 총 180여개가 참여하는 '패션&푸드 상생 페스티벌'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점 매장들의 매출 활성화를 돕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잠시나마 지친 마음을 잊고 즐거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입점 패션, 잡화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F&B(식음료)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해당 행사 참여 F&B 매장에서는 식음료 이용권 사용 고객에게 일부 품목 추가 할인, 음료 무료 제공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F&B 이용권 증정 매장은 스파오, 지오다노, 뮬라웨어, 찰스앤키스, 캐스키드슨, 아디다스, 카카오프렌즈 등 총 131개에 달한다. 이용권은 한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식음료 매장 총 46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모박사부대찌개, 파파밸리피자, 드코닝, 소노야, 명동칼국수 등 취향에 따라 방문하면 된다. 단, 기간별로(11월 6일~19일 1차, 20일~12월 3일 2차) 이용권 사용 가능 매장은 상이하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