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0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쿠팡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중소상공인과 지역 농어민들이 판매하는 우수 상품을 한곳에 모은 다양한 상생 기획전을 선보인다.

쿠팡은 이 기간 동안 해양수산부와 함께 신선한 지역 해산물을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코리아 수산페스타'를 진행한다. '코리아 수산페스타'에서는 다시마, 미역부터 제철 해산물인 생굴, 오징어, 문어, 새우까지 현지의 신선함을 담은 해산물들을 전국에 새벽배송 또는 익일배송으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전상품 20% 할인쿠폰(최대 5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져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손잡고 제주도 특산물, 제주지역 가공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제주의 신선함을 한곳에' 기획전을 찾아볼 수 있다. 제주도 현지에서 생산된 귤부터 제주 고등어, 제주당근 주스, 우도 땅콩 초코파이 등 제주도 지역 인기상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우리 농산물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농식품 우수상품 모음전'에는 전국 165개 지역 농공상기업의 300여 개 우수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루이비통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루이비통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잠실점, 루이비통 팝업 매장 운영

롯데백화점이 6일부터 19일까지 2주 간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1층, 1층, 4층 총 3개 층에 걸쳐 루이 비통의 카테고리별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잠실점 에비뉴엘은 올해 1월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을 4층에 신규 오픈했으며, 7월에는 1층 여성 매장을 리뉴얼해 운영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3개 층에 걸쳐 여성·남성 컬렉션을 비롯해 향수, 주얼리 등 루이 비통의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컬렉션별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만 구매 가능한 루이 비통 2021 여성 크루즈 컬렉션의 카퓌신 백, 트위스트 백, 플랫 샌들 등의 한정판 제품을 만날 수 있다. 

1층에서는 2021 여성 크루즈 컬렉션 '게임의 시작(GAME ON)'과 볼트(VOLT)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 전개되며, 지하 1층에서는 남성 향수 ‘메테오르(Météore)’를 포함한 루이 비통 여성·남성 향수 컬렉션 팝업을 선보인다. 또한, 4층에서는 남성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전개하는 2021 프리-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의 모노그램 파스텔 컬렉션, LV 태피스트리(Tapestry)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빼빼로 데이 맞아 스위트샵 테마관 열어

쿠팡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달 11일까지 간식과 초콜릿, 과자 등 빼빼로데이 선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11♡11 SWEET DAY' 테마관을 오픈 했다고 6일 밝혔다.

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쿠팡은 켈로그 첵스 초코펀바+라이스 크리스피 초코세트, 오리온 통크 등 6개의 대표 푸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일부 품목에 대해 즉시할인과 쿠폰할인으로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초콜릿 브랜드데이 원데이 특가'도 마련했다.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를 통해 고객들은 일별로 허쉬, 빼빼로 등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 쿠팡 단독 판매 스페셜 패키지 ▲ 막대과자&DIY 만들기 ▲골라먹는♡재미 초콜릿 ▲당이♡필요해 당충전 간식 ▲함께라면♡좋은 대상별 선물 ▲예쁜♡마음 카드/포장용품 ▲너를♡위한 로맨틱 홈파티 등 다양한 테마별로 상품을 구성했다. 허쉬, 해태제과, 켈로그, 츄파춥스, 오리온, 킷캣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