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01 0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 "단백질 7200mg 포함"

롯데제과가 초유단백질을 소프트 캔디에 적용해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말랑카우는 특허받은 에어레이션 공법으로 구현한 특유의 폭신한 식감과 우유맛 캔디이다. 신제품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은 성인용 분유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초유를 적용했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은 초유단백분말을 사용해 우유의 맛이 더욱 진하게 느껴진다. 1봉(129g)에 총 7200mg의 단백질을 포함한다. 

사진= 농심
사진= 농심

"김치찌개 맛 살렸다"... 농심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 출시

농심이 김치찌개의 맛을 살린 용기면 신제품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는 코로나가 확산하며 식사 대용으로 라면을 먹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현상에 발맞춰 내놓은 제품이다. 

다른 라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두부 건더기를 넣어 기존 제품들과 차별점을 뒀다. 농심은 김치찌개에서 빠지지 않는 재료가 두부라는 점에 착안해 새로운 식감의 두부를 개발했다. 

농심 관계자는 "흔히 김치찌개에 두부와 라면사리를 함께 넣어 먹는 데서 착안해 한 끼 식사로서 충분한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내놓게 됐다"며 "두부 김치찌개의 맛을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게 개발해 맛을 업그레이드했다. 면발도 끓는 물에 조리한 것처럼 쫄깃한 식감을 더해준다.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는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맥올데이 라인업 추가

맥도날드가 내달 3일부터 무항생제 인증 국내산 1+등급 계란으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에그 불고기 버거를 '맥올데이' 라인업 메뉴에 포함시킨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인기 버거 세트 메뉴들을 돌아가며 맥올데이 할인 메뉴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포함되는 에그 불고기 버거는 UV 살균세척에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내산 1+등급 계란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하는 메뉴로, 달걀과 한국인이 선호하는 불고기 소스의 불고기 버거이다. 

9월 3일부터 맥올데이 세트를 이용하면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를 4000원,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빅맥 세트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거리두기' 기간 빵 포장 주문 시 5000원 할인

파리바게뜨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 기간인 9월6일까지 배달의민족 포장 주문 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포장주문 서비스는 소비자가 앱으로 주문·결제한 제품을 매장에서 즉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행사 대상 품목은 파리바게뜨 전 제품이다. 구매 희망자는 배달의민족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포장 주문 외에도 배달주문 시 적용되는 2000원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포장주문' 시 1만원, '배달주문' 시 1만2000원이다. 쿠폰은 한 아이디 당 하루에 한 번만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흑맥주 기네스 와퍼 햄버거 출시

버거킹이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손잡고 한정판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버거킹은 이번 협업을 통해 '블랙와퍼번'과 '바비큐 소스'에 기네스를 일부 원료로 첨가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기네스 와퍼 2종은 직화 방식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순쇠고기 패티와 함께 기네스를 넣어 함께 발효한 블랙와퍼번, 기네스 바비큐 소스로 구성됐다. 

버거킹은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하며 13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기네스 와퍼 또는 기네스 머쉬룸 와퍼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와 콜라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네스 전용 맥주잔과 기네스 와퍼 세트 교환권 등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