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0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실속 구성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스틱커피부터 블렌딩 티, 스낵류까지 5종으로 구성됐다.

'7 in 1 비니스트 선물세트'는 이디야 스틱커피 '비니스트' 7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에는 지난 달 출시한 신제품 믹스커피 제품 2종과 깔끔한 디자인의 도자기 머그 1개를 포함했다.

'모카블렌드'는 커피, 크림, 설탕을 최적화된 비율로 조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고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식물성 크림을 넣은 '화이트블렌드'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이디야 앳 홈, 드립백 선물세트'에는 화사한 산미의 '블루라벨', 묵직한 바디감의 '페르소나' 커피와 함께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콜롬비아 디카페인 드립백과 블루, 베이지 컬러의 머그컵 등이 담겼다.   

 '과자먹으러, 이디야과자' 세트는 크리미감자쿠키, 미니코코크런치, 미니프레첼 등 이디야 매장에서 인기 있는 RTE(Ready To Eat) 제품 6종으로 준비했다.

실용성을 더하기 위해 함께 구성한 에코백에는 핸드 드로잉 기반의 개성 강한 그림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작가 '섭섭(SUBSUB)'이 그린 일러스트를 삽입해 젊은 감성까지 입혔다.

가을에 어울리는 차 제품으로 마련한 '이디야 티파티 선물세트'는 이디야에서 엄선한 5종의 블렌딩 티로 향긋한 풍미를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투명한 유리머그 2개로 분위기 있는 가을 찻상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라그릴리아, 무화과·단호박·고구마 활용한 가을 신메뉴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제철 식재료로 가을의 맛을 느끼다' 를 주제로 무화과, 단호박, 고구마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했다.

신제품은 ▲하베스트 치킨텐더 샐러드 ▲무화과 프로슈토 플랫피자 ▲대하 명란 오일 파스타 ▲스윗 포테이토 프라이즈 등이다. 스페셜 메뉴로는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봉골레 오징어 파스타 2종과 ▲프레쉬 사과 에이드 ▲스윗 배 에이드 등 2종도 출시한다.

신제품은 라그릴리아 전지점 (구의점 제외)에서 가을시즌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롯데GRS, '오 잇츠데이' 할인 쿠폰 제공... 매월 5일·15일·25일

롯데GRS가 통합 외식 모바일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9월 '오 잇츠데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 잇츠데이는 매월 5일·15일·25일을 잇츠데이로 지정해 롯데GRS의 외식 브랜드의 할인 및 증정 쿠폰 등을 롯데잇츠 앱에서만 제공하는 앱 할인 이벤트이다.

롯데잇츠에서는 5일 단 하루만 치즈와 쇠고기 패티 각각 2장으로 구성한 정통 아메리칸 버거 제품 더블X2 버거 세트를 33%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 또 치즈인더에그 1+1, 롱치즈스틱 1000원 할인 판매 등 쿠폰을 판매한다.

15일에는 치킨버거와 T-REX(티렉스) 버거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과 25일 빅불버거와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을 운영할 계획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5일과 25일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 싱글 세트를 롯데잇츠 앱에서 약 33% 할인 판매한다.

사진=bhc
사진=bhc

bhc 큰맘할매순대국, 9월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bhc는 큰맘할매순대국이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지난달 31일 공식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신메뉴 출시, 브랜드 이슈,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유머 등 각종 콘텐츠를 게시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큰맘할매순대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9일까지 퀴즈 및 당첨자 발표 콘텐츠가 평일 매일 새로 게시되는 '오응내당(오늘 응모 내일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당첨자 발표는 퀴즈 이벤트 다음날 진행이 원칙이며 금요일 이벤트의 경우 차주 월요일에 이뤄진다.

참여 방법은 큰맘할매순대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어지는 큰맘할매순대국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친구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큰맘할매순대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댓글로 친구 5명을 소환하면 된다. 금요일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는 2만원 상당의 bhc치킨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웹툰) 작가 이십오일(25일)과의 콜라보 형태로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작가 이십오일(25일)은 음식 관련 유머러스한 콘텐츠로 젊은 층에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어 인스타그램 팬층 확보에 기여할 것이라고 큰맘할매순대국 측은 설명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단순 브랜드 홍보 채널이 아닌 젊은 층의 관심을 유도할 만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 게재할 예정이다"라며 "고객들이 78년 전통의 큰맘할매순대국 스토리는 물론 각종 트렌드, 이슈 등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소통 공간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