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08 0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

매일유업이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셀렉스 스포츠 드링크)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앞서 7월에 출시한 분리유청단백 분말 제품인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에 휴대성을 더한 RTD(Ready To Drink)제품이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운동 직후 근육 회복과 합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추가공정으로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초콜릿 분말을 사용해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친환경 포장 소재 TPA드림캡(Tetra Prisma Aseptic DreamCap)에 음료를 담아 외부의 햇빛과 열에 강하며, 상단 캡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출시

일동후디스가 액상 파우치 타입의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 분유 제형인 기존 '하이뮨'을 쉽게 마실 수 있도록 파우치 타입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산양유 단백 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대 4로 균형 있게 설계했다.

1회 분량인 1포로 단백질 8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1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250mg을 함유하고 있다.

또 비타민B6와 비타민D를 포함한 비타민 12종과 아연, 칼슘 및 마그네슘, 철분까지 하루 1~2포로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했다.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크림치즈 추가로 더 부드러워"

삼양식품이 불닭브랜드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기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크림 성분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분말스프에 새롭게 크림치즈 원료가 추가돼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코빌지수(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는 2000SHU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4404SHU)의 절반 수준이며 까르보불닭볶음면(2400SHU)보다 낮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불닭브랜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매운맛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자 한다"며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을 통해 불닭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2종 리뉴얼 출시

버거킹이 미국 남부지역을 대표하는 뉴올리언스의 맛을 담은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매콤한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한 뒤 숙성시킨 국내산 통닭가슴살 패티와 양상추, 피클 등이 어우러진 버거다. 잠발라야 시즈닝은 독창적인 조리법의 탄생지로 잘 알려진 뉴올리언스의 소울푸드인 잠발라야를 베이스로 개발했다. 케이엔 페퍼와 여러가지 허브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BLT)가 추가된 제품이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샘물

풀무원, 캐릭터 '풀샘이' 만들고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풀무원샘물이 공식 SNS 계정에서 브랜드 캐릭터인 '풀샘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13일까지 공식 SNS에 '풀샘이' 인형이 필요한 이유를 재치있는 댓글로 남긴 참가자 중 총 50명에게 풀샘이 인형과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1팩으로 구성된 '풀샘이 세트'를 증정한다. 23일부터는 '풀무원샘물 by Nature' 2L 제품 4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 풀샘이 인형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9월 한달동안 전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사은품 및 굿즈를 제공하는 깜짝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보다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캐릭터 마케팅의 큰 장점"이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하루를 지켜낸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인형 증정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제니 따라하기 이벤트

롯데제과가 '에어 베이크드'의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27일까지 '에어 베이크드'의 광고 속 제니 모습이 연상되는 사진을 찍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후 별도의 내부 심사를 거쳐 당첨자를 선정한 다음달 5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번 '제니 따라하고 제니 의상 겟(Get) 하자' 이벤트의 1등 경품은 제니가 '에어 베이크드' 광고에서 실제로 착용했던 의상과 귀걸이다. 의상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V사의 원피스로, 광고 촬영시 제니가 직접 고른 제품이다. 이외에도 2등(2명) 선글라스, 3등(3명) 블루투스 이어폰, 4등은(10명) 립스틱 등 다양한 경품이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추석 선물세트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1924'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는 일품진로 1924 (375㎖) 2병과 전용잔(스트레이트 잔 2개, 언더락스 잔 2개) 4개로 구성됐다. 실크 원단과 고급스러운 질감의 박스로 포장해 선물 가치를 높였다. 또, 일품진로1924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 궁합과 음용법을 담은 리플렛을 함께 제공한다.

일품진로1924선물세트는 9월 2주차부터 전국 홈플러스 주요 매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일품진로는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2019년과 2020년 2년 연속 증류주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로서 품질력과 가치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며 "특히 1924선물세트는 젊은 층은 물론 프리미엄 소주를 즐기는 중장년층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대표 명절 선물이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좋은 날, 고마운 마음도 전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동원그룹
사진=동원그룹

동원F&B,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 선봬... "환경보호 요소 강화 포장"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대표 품목으로는 실속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참치단독세트 '진호', 리챔단독세트 '리챔 3호', 고급세트 '명품혼합 6호', 김 세트 '양반김 혼합 3호' 등이다.

동원F&B는 지난 설 명절 시즌에 이어 최근 사회적으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환경보호 요소를 더욱 강화했다. 선물세트 구성품의 위치를 재배치하고 간격을 최대한 줄이는 작업을 통해 모든 선물세트의 포장 공간 비율을 전면 축소했다. 또 기존 플라스틱 트레이를 종이 트레이로 교체해 온전히 종이만으로 패키지를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를 업계 최초로 출시하고 시범 운영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가을 맞이 '2020 치즈 페어' 개최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2020 치즈 페어'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는 '치즈로 느낄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웃는 얼굴처럼 쭈욱 늘어나는 치즈를 표현한 '치즈 스마일'을 내세워 고르곤졸라·모짜렐라·체다·스위스·크림 치즈 등 개성있는 맛과 풍미의 제품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은 '돌돌말린 모짜렐라 치즈 소시지', '모짜렐라 치즈 스마일', '체다치즈 데니쉬롤', '단짠단짠 고르곤졸라 브레드', '크림치즈 다(多)' 등이다. 또 진한 치즈의 풍미가 매력적인 케이크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쿠키앤크림 인 치즈', '레드벨벳 크림치즈', '콘치즈 조각케이크',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 '콘치즈타르트'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개최했던 치즈 페어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다양한 제품과 함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원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