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한국야쿠르트, '고독사 예방 간편식 지원' 실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한국야쿠르트, '고독사 예방 간편식 지원' 실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0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고독사 예방 간편식 지원’ 실시

한국야쿠르트 충청지점이 천안시와 손잡고, 지역 내 홀몸노인을 위해 간편식 900개를 기부한다. 이번 기부는 홀몸노인의 고독사 예방과 결식 문제 해소를 위해 기획했다.

이와 관련해 한국야쿠르트와 천안시는 8월 28일, 최민규 한국야쿠르트 충청지점장과 전만권 천안시 부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시청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야쿠르트는 천안시 홀몸노인을 대상으로 8월부터 4개월간 ‘잇츠온’ 간편식 제품을 무상 지원한다.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하며, 홀몸노인에 대한 안부 확인도 함께 이뤄진다. 수혜대상은 천안시에 거주하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에 해당하는 홀몸노인이며, 인원은 총 100명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지원활동을 시작으로 수혜범위와 규모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올해 한국야쿠르트는 서울시 도봉구, 중구청 등 지자체와 손잡고, 소외계층 급식지원을 위한 민관협력체계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국야쿠트는 홀몸노인과 결식아동, 저소득 장애인 등 코로나19로 인해 열악해진 소외계층의 결식문제와 안전문제를 해소하는데 일조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사진=교촌에프엔비
사진=교촌에프엔비

교촌치킨,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닭가슴살 스틱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HMR(가정간편식) ‘교촌 닭가슴살 슬라이스 FRESH 3종’과 간식용 제품 ‘교촌 맛있는 닭가슴살 스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교촌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은 100% 신선 냉장육 사용한 제품으로 6mm 슬라이스로 취식의 편의성을 높인 닭가슴살 제품이다. 닭가슴살 본연의 단백함을 살린 '오리지널', 은은한 참나무 훈연의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훈제',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매콤한 케이준 시즈닝을 더한 '케이준'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지난 7월 교촌과 업무제휴를 맺은 ‘허닭’의 온라인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허닭몰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