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집터파크 기획전'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집터파크 기획전'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2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집터파크 기획전' 진행

집터파크 기획전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집터파크 기획전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다이소가 코로나19로 인해 워터파크를 이용하기 조심스러운 이번 여름, 실내에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집터파크(집+워터파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이소는 실내에서도 워터파크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물놀이용 미니풀장은 직경 90cm로 베란다나 테라스 등에 설치가 가능해, 어린아이와 함께 실내 풀장의 느낌을 낼 수 있다. 성인용 튜브(직경 90cm)와 어린이용 튜브(직경 60cm, 70cm)를 같이 준비하면 실내에서 한층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미니풀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마련했다. 실내 수중관찰튜브는 풀장 안에 장난감을 넣고 아이와 같이 관찰 놀이를 하기에 좋다. 바다낚시 놀이세트는 물고기와 낚싯대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실내에서 낚시놀이가 가능하다. 비치볼과 버블건은 다양한 디자인을 입혀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이소는 집터파크에서 바캉스 느낌이 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무지개 튜브 컵홀더는 미니풀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탁자 위에 놓고 사진을 찍어도 여름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비치타월은 토이스토리로 캐릭터로 디자인 돼, 귀여운 느낌을 준다.

이마트, 떠먹는 단백질 요거트 '오이코스' 단독 출시

오이코스 딸기. 사진= 이마트
오이코스 딸기.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이달 30일, 요거트 전문 제조사 '풀무원 다논'의 고단백 발효 요거트 '오이코스(OIKOS)'를 단독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장건강 위주의 발효 요거트 시장에서 단백질을 함유한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 출시로 고객의 세분화된 니즈를 공략하는 ‘특화생존’ 기술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이코스'는 세계 1위 발효유 제조사 '다논'의 프리미엄 요거트 브랜드로, 동물성 우유 유래 단백질과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유산균 BB-12®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오이코스' 플레인맛 1컵(100g) 기준으로 계란 1.3개에 해당하는 8g의 단백질을 담고 있으며, 100% 우유 유래 단백질 성분으로 포만감이 높고 체내 흡수율이 좋다.

또한, 요거트의 점성을 높이는 인공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보다 건강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떠먹는 요거트 제형이라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 단백질 간식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쿠팡, 새로운 명칭 '쿠친(쿠팡친구)' 사내공지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이 이달 23일 오후, 자사 로켓배송을 담당하는 배송직원의 명칭을 '쿠친(쿠팡친구)'으로 변경하면서 해당 내용을 전사에 공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이메일에 따르면 이번 명칭 변경은 지난 22일 1만 번째 배송직원 채용과 함께 배송직원의 명칭을 새롭게 변경하여 고객에게 친구처럼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겠다는 취지다. 

늘어나고 있는 여성 배송인력도 고려했다. 쿠팡에는 150명의 여성 배송인력이 근무하고 있고, 이번에 신규 입사한 1만 번째 배송직원 역시 여성이다. 배송업체와 위탁계약을 맺는 택배기사와는 달리 '쿠친'은 쿠팡 소속의 직원으로 국내 유일의 주 5일 근무, 연간 15일의 연차를 사용할 수 있다. 쿠팡은 사내공지를 통해 '쿠친'은 택배기사보다 연간 휴일은 두 배 많지만, 하루 근무시간은 오히려 30% 적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쿠팡은 '쿠친'에게 회사 배송차량 제공, 4대 보험, 유류비 제공, 가족을 포함하는 단체 실비보험 가입, 회사 보유 콘도 등 휴양시설 이용 등 각종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