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뷰티인터스트리, '진짜 매니큐어로 만든 네일스티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뷰티인터스트리, '진짜 매니큐어로 만든 네일스티커'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2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뷰티인터스트리
사진=뷰티인터스트리

뷰티인터스트리, ‘진짜 매니큐어로 만든 네일스티커’ 출시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셀프 네일아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35년간 네일스티커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뷰티인더스트리는 이같은 사회적 추세에 발맞춰 신개념 셀프네일아트 브랜드인 ‘벨라넬라’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벨라넬라 네일스티커는 기존 대부분의 네일스티커 제품의 성분인 비닐이나 합성성분이 아닌 진짜 매니큐어 성분인 니트로 셀룰로오스를 기반한 세계 최초의 건조형 매니큐어 제조 방식(으로 제작했다. 이로 인해 제품 부착 후에도 손톱이 밀폐되지 않고 통기성이 유지되어 안전하고 위생적인 네일관리가 가능하다.

또 이물감, 답답함 없이 내 손톱인 듯 자연스러운 부착감을 가지고 있고 들뜸과 끼임도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도 아세톤을 사용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고 손톱 손상도 낮다.

유통기한도 2년에 달해 기존 네일 제품보다 두 배 이상 길어 제품 유통과정의 재고부담도 낮출 수 있다.

특히 뷰티인터스트리는 독보적인 성분과 기술로 네일스티커를 제조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부터 유통까지 본사에서 담당하고 있어 좀 더 빠르고 효율적인 비즈니스가 가능하다.

뷰티인터스트리 김고은 대리는 “전 세계적으로 네일 시장 규모는 미국 16조, 중국 12조, 일본 5조, 우리나라는 1조 원에 달하며, 매년 평균 2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셀프네일 관련 제품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더욱이 다중 시설, 오프라인 매장 이용 등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게 되면서, 샵에 방문하여 받는 젤네일 시술보다는 집에서 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셀프네일로 손톱을 꾸미는 경항이 높아져, 시장전망은 밝다”고 밝혔다.

한편 뷰티인터스트리는 이번 벨라넬라 출시를 계기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시장을 겨냥한 유통과 수출에도 적극 진행하고, 자체 생산라인을 활용한 OEM/ODM 영업도 본격화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달 말에 개발을 완료할 네일스티커 커스텀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네일스티커를 실시간으로 생산 공급할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MakeON)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강력한 자성(magnetism)의 18K 골드볼이 마사지 효과를 더해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하는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셀프 홈 마사지에 최적화된 2종의 롤러 앵글로 넓은 부위부터 얇은 부위까지 다양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피부에 직접 닿는 18K 골드볼은 전기도금(electroplating)으로 변색이나 벗겨짐에 강하고,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금속 알레르기 고민이 있는 고객들도 사용할 수 있다. 롤러의 자성은 1000G(가우스)다. 경량 핸들(295g)로 손목의 부하를 줄였다.

허벅지부터 종아리, 손, 발 등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마스크 증정 이벤트 실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입 시 생활 필수품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 50매(1BOX)를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선보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 마스크’는 숨쉬기 편한 일회용 마스크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사용에도 제격이다. 3중 구조의 입체형 3D 풀커버 디자인과 코 지지대를 적용해 들뜸없이 얼굴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또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부직포 원단과 소프트 에어밴드가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유해성분 미검출 확인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증정 행사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마스크 별도 구입도 가능하며, 가격은 50매입 1BOX에 9,900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