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낮맥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야외 루프탑에서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낮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낮맥 프로모션'은 이달 25일과 8월 1일에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된다. 호텔 최고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낮맥'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다.

신라스테이 삼성이 준비한 '낮맥 프로모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1인 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맥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페일에일, 슬로우 IPA, 벨지안위트 3종(각 250ml)이 준비되며, 미니 스낵 2종도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신라스테이 토퍼와 '핸드앤몰트'의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추가로 준비돼 있다.

또한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도 더해진다. 이달 25일에는 3인조 어쿠스틱 밴드인 '트리오 밴드'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8월 1일에는 '윤지수 밴드'가 공연한다.

'낮맥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행사 당일 루프탑 테라스 입구에서 '낮맥 세트 이용권'을 구매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낮맥'과 더불어 '호캉스'를 함께 즐기려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삼성 '비어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비어 바캉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삼성 시티뷰 객실(1박) ▲낮맥 세트(2인)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로 구성되며, 이달 24일부터 8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 x 카카오프렌즈 홈' 콜라보 객실 패키지

'라이언 룸' 전경. 사진= 비스타 워커힐
'라이언 룸' 전경. 사진=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이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비스타 x 카카오프렌즈 홈'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로 꾸며진 2종의 객실 패키지는 각 캐릭터의 다양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스마트 소형가전 시리즈 '카카오프렌즈 홈(Home)'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언'과 '어피치' 패키지는 각각 성인 2인과 아동 1명 기준으로 하며, 각각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패밀리 조식을 기본으로 한다. 투숙 고객에게는 웰컴 스낵으로 라이언 치즈볼(틴케이스 1개)이 제공된다.

또한, 객실 내 비치된 카카오프렌즈 홈 공기청정기가〮습기체〮중계램〮프등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어 투숙에 체험의 즐거움을 더했다. 그 중, 새하얀 구름을 모티브로 한 카카오프렌즈홈 스마트 체중계는 이와 연동되는 '스마트 체중계(Smart Scale)–카카오프렌즈 홈' 애플리케이션에서 체중 변화를 기록할 수 있어 효과적인 체중 관리가 가능하게 돕는다.

롯데호텔 서울, 신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선봬

캠핑 패키지 바비큐 세트. 사진= 롯데호텔
캠핑 패키지 바비큐 세트.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이 이달 22일부터 기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에 새롭게 추가한 신규 메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은 파인 다이닝(Fine Dining) 코스 메뉴, 캠핑 패키지와 혼술 세트가 추가됐고, 판매 기간도 12월 31일까지로 대폭 연장됐다. 

휴가철을 맞아 야외 활동 시에도 호텔 메뉴를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캠핑 패키지'는 바비큐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랍스터와 양갈비가 포함된 '바비큐 세트A'는 12만원, 등심 스테이크와 베이컨이 포함된 '바비큐 세트 B'는 7만원이다. 두 패키지 모두 모둠 소시지, 야채, 카프레제 샐러드, 계절 샐러드와 드레싱, 구이에 곁들일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파인 다이닝 코스인 '파인다이닝 앳 홈(Fine Dining at Home)'도 있다. 대부분의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이 단품 메뉴만 판매하는 점에 비해, 집에서도 특급 호텔 레스토랑의 정찬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스는 ▲애피타이저(슈퍼 곡물과 프로슈토 햄, 메론 또는 토마토 젤리, 부라타 치즈와 바질 페스토) ▲스프(양송이 또는 토마토 해물) ▲메인 요리(양갈비, 랍스터구이와 야채 볶음 또는 등심구이와 야채 볶음)와 디저트(티라미수)로 총 4가지 코스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 이벤트용으로 주문 시 디저트에 초콜릿 레터링 서비스도 제공된다.

언택트 트렌드를 따라 출시한 '혼술세트'에는 안심 스테이크, 모둠 치즈, 카프레제 샐러드에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와인 실레니, 셀라 셀렉션 소비뇽 블랑(Sileni, Cellar Selection Sauvignon Blanc) 또는 메를로(Merlot) 1병(375ml)이 제공된다. 1만원 추가 시 프리시전, 네비게이터 카베르네 소비뇽(Precision, Navigator Cabernet Sauvignon) 1병(750ml)으로 변경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 '스테이케이션' 관련 상품 선봬

'더 퀸' 야외 테라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더 퀸' 야외 테라스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설악의 레스토랑 '더 퀸'이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알로하 라이브 테라스 바비큐 프로모션'을 이달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알로하 라이브 테라스 바비큐 프로모션은 설악산의 권금성이 보이는 야외 테라스에서 다양한 종류의 바비큐 메뉴와 하와이안 스타일의 세미 뷔페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내는 ▲랍스터 ▲소등심 ▲폭립 ▲목살 ▲새우 ▲그릴소시지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한 ▲모둠 야채 ▲양송이 크림수프 ▲속초의 명물 '명태'로 만든 시원하고 새콤한 맛의 ▲명태회 막국수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와이안 스타일로 제공되는 세미 뷔페에서는 ▲파인애플 볶음밥, 셰프 특제 소스를 입혀 숯불에 구운 ▲하와이안 훌리훌리 치킨 ▲하와이안 미니버거 ▲코코넛 밀크 바나나튀김과 감자튀김 ▲하와이안 파인애플 피자 ▲갈릭버터 쉬림프 ▲에그누들 ▲알로하 씨푸드 샐러드 ▲연어포케 샐러드 ▲그릴드 파인애플 쉬림프 시저 샐러드 ▲디저트 등의 메뉴가 준비된다. 이용 시간은 매일 오후 18시부터 21시까지다. 

또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하 프롭스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뷔페 이용 시 인증샷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제시하면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알로하 타투 스티커 등 여름철 인기 뷰티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켄싱턴호텔 설악은 알로하 라이브 테라스 바비큐 프로모션 혜택이 포함된 '훌라 바비큐 패키지'를 7월 24일부터 8월 22일까지 선보인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알로하 라이브 테라스 바비큐 프로모션 2인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생맥주 2잔 제공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및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생맥주, 칵테일,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미드나잇 라운지 2인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 사전예약판매, 오프닝 객실 패키지 3종

디럭스 오션뷰 룸 전경. 사진= 그랜드 조선 부산
디럭스 오션뷰 룸 전경. 사진= 그랜드 조선 부산

신세계조선호텔이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을 기념해 3가지 구성의 오프닝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오프닝 객실 패키지는 이달 22일부터 8월 20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티저 홈페이지(예고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며 투숙기간은 그랜드 조선의 오픈일인 8월 25일부터 9월 24일까지다.

오프닝 객실 패키지 3종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오픈 축하 및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한 스페셜가로 구성됐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픈을 기념해 객실 내 어메니티 사양을 업그레이드하여 기존 스위트 객실들에게만 제공되는 영국 명품 브랜드 '조 말론'(Jo Malone) 제품을 해당 기간 내 모든 객실타입 이용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전 투숙고객들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피트니스, 수영장 등 내부시설들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호텔 6,7층에 위치한 GAC(그랜드 조선 애슬레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돼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피트니스 시설과 실내·외로 펼쳐진 헤븐리 풀(pool)은 물론, 인피니티 풀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프리미어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타입 이용시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함께 15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제이' 입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