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함유 뽀송뽀송 선스틱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함유 뽀송뽀송 선스틱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트라브이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함유 뽀송뽀송 선스틱 출시

울트라브이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이데베논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제 ‘뽀송뽀송 선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울트라브이 뽀송뽀송 선스틱은 내용물을 손으로 덜어 얼굴에 펴 바르는 일반적인 로션 제형이 아니라 스틱형으로 출시돼 간편하게 얼굴에 바를 수 있다. 또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에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더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뽀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비타민C, 코엔자임Q10보다 우수한 항산화 효능을 지닌 이데베논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함께 가능하다. 특히 특유의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들거림이나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을 통해 개발돼 2016년 11월 론칭 이후 홈쇼핑에서 73회 이상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앰플’로 불리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제품인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은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은 없애고,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것이 특징이다.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은 벨벳 질감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매트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12시간 컬러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입술에 착 붙는 컬러감이 묻어남이나 번짐없이 오랫동안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 신규 출시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예민한 잇몸을 위한 잇몸과학 칫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잇몸과학 칫솔은 예민한 잇몸으로 양치가 힘든 고객들에게 상쾌한 양치 시간을 선사할 잇몸에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

0.127mm의 초미세모가 약 6000여개(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닥터 칫솔 대비 약 6.7배) 가 고밀도로 식모 돼 부드럽지만 강한 세정력을 선사한다.

넓은 면적의 사각 홀 패턴 식모가 치아와 잇몸 표면을 보다 광범위하게 케어해주고, 저자극 깃털모가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잇몸과학 칫솔모는 일자 형태의 균일한 간격으로 식모 되어 양치 후 세척 및 건조가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칫솔대의 경우 더욱 얇고 길어진 칫솔의 목 부분이 잇몸 안쪽까지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유연한 치대가 잇몸에 가해지는 무리한 압력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은 지난해 특허 받은 독자 기술을 적용하여 잇몸 부기, 통증, 냄새, 출혈, 시린 이 등 복합 잇몸 질환을 예방해주는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잇몸 관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