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파우(FAU), 신제품 '이지펩 인텐시브 리치 크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파우(FAU), 신제품 '이지펩 인텐시브 리치 크림'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파우(FAU), 신제품 ‘이지펩 인텐시브 리치 크림’ 출시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가 안티에이징 라인인 이지펩 인텐시브 라인의 크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지펩 인텐시브 리치 크림은 EGF, FGF, 히알루론산등의 성분으로 피부 탄력개선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탄력 크림으로 식약처에서 고시한 기능성 성분까지 함유해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등록 완료했다.

파우 관계자는 “그동안 파우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인 이지펩 인텐시브 라인은 해외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고, 소비자들로부터 크림 출시에 대한 문의가 계속 있어왔다.”고 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이지펩 인텐시브 리치크림은 정제수 대신 베이스로 사용된 비터오렌지꽃수와 5중 히알루론산이 촘촘한 보습 매트릭스층을 형성해 오래도록 피부 겉과 속의 보습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탄력 주요성분인 5GF Complex와 5Pep Complex는 피부의 영양과 탄력을 채워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파우는 리퀴드 제형의 장점은 살리면서 고농축의 크림제형을 완성해주는 4단계 냉각시스템과 잘 섞이지 않는 친수성 성분과 친유성 성분의 입자를 작게 만들어주는 드롭 유화 프로세스를 통해 피부 흡수율은 높이면서 고농축의 영양감을 주는 쫀쫀한 크림치즈 제형을 구현했다. 인공색소 대신 식물성 추출물(맥아추출물)을 사용해 크림색을 표현했으며, 실리콘 없이도 부드러운 발림성을 완성해 촉촉하면서 고급스러운 발림감을 자랑한다.

이지펩 인텐시브 리치크림은 현재 파우 온라인 공식몰, 공식앱,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패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 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여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넥)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메이크온 LED 페이스 패치는 108개의 LED 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빛의 흩어짐 없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한다. 40g의 가벼운 무게는 착용 중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는 피부와 LED 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 그린)의 거리를 0.8mm로 줄여 피부 탄력과 톤을 집중 케어한다.

메이크온 LED 넥 패치는 198개의 LED 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을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피부 보습, 탄력, 탄성, 광채, 유효 성분 흡수 촉진에 대한 개선을 확인했다.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7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7월 멤버십데이’에는 마스크팩, 메이크업, 스킨케어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뜨거운 여름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1+1’과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 케어를 위한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EX 10+10’ 혜택도 준비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재난지원금 결제 고객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에서 국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결제 시, 등급 할인과 더불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 및 일부 직영 매장에서만 적용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