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2020 핫데뷰&역주행템' 할인 행사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2020 핫데뷰&역주행템' 할인 행사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21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2020 핫데뷰&역주행템’ 할인 행사 실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20 핫데뷰&역주행템' 할인 행사를 26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과 최근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중 엄선된 250여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지난달 선보인 ‘개똥쑥 약산성 여성 청결제’가 이번 행사에 포함돼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지난 4월 출시된 ‘에어리 팟 파우더’와 ‘에어리 팟 팩트’도 30% 할인 판매한다. 피지와 땀을 흡착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와 ‘비폴렌 리뉴 크림’ 등 비폴렌 시리즈도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벌 화분 성분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비폴렌 시리즈는 출시 2년이 지나도록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글리터 프리즘’, ‘새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과 ‘초보양 비비크림’ 등 인생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불리는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20 핫데뷰&역주행템’ 할인 행사는 전국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종합 화장품 몰 ‘마이눙크닷컴’에서 진행된다.

사진=세종텔레콤
사진=세종텔레콤

왈라뷰, 아이오앤코와 공동기획한 ‘포클린’ 클렌징 3종 출시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아이오앤코코리아(이하 아이오앤코)와 공동 기획한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클린(Foklin)의 새로운 뷰티 라인인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왈라뷰와 아이오앤코가 협업해 선보인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은 기획 단계부터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둔 제품으로 최근 개인위생과 청결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오일, 폼, 워터 등 저자극 클렌징 3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오앤코는 글로벌 뷰티 유통 플랫폼인 'AFS몰(AFS MALL)'을 운영하며 케이뷰티(K-Beauty) 브랜드 상품들을 전 세계에 유통하고 있는 풀필먼트 서비스 기업이다.

전 제품 모두 아미노산 17종 복합 성분, 유산균 4종 복합 성분의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10종 복합 성분 등 주요 성분을 미국 비영리 환경 단체의 화장품 안전 등급인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24시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오일’은 인디언들의 계면활성제라 불리는 비누풀 추출 세정 성분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항균 및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폼’은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부담을 줄였으며, 밀도 높은 극세사 거품이 모공 속 묵은 각질 등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이중 세안 없이도 피부 당김이나 촉촉하고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해 가벼운 메이크업을 지우기 적합하다.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3종은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왈라뷰는 지난 3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아리아'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엠펙토리와 협업해 '마일드엠 에이씨 플러스 미라클 솔루션 넘버원 바디워시'를 출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 및 스타트업, 중소 제조사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통해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비브
사진=비브

비브, 배우 고보결 전속 모델 발탁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고보결을 발탁하며, 앳스타일과 함께 한 뷰티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심플하고 내추럴한 무드 속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고보결은 특유의 깨끗하고 청초한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메이크업은 최소화하고, 비브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한 맑고 촉촉한 피부 표현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이 더욱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비브 마케팅 관계자는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배우 고보결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보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브와 함께한 고보결의 화보와 영상은 앳스타일 매거진 8월호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