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이니스프리,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이니스프리,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1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무심코 버려지기 쉬운 못난이 당근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뷰티 시즌3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2018년부터 매년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하는 업사이클링 뷰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 구좌 당근을 제철에 수확해 주스를 만드는 ‘아임제주’로부터 외형이 갈라지고 부서져 판매되지 못하는 못난이 당근을 확보해 화장품에 적합한 원료로 재탄생 시켰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당근에서 추출한 당근 수와 당근 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 효과를 준다.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은 손을 더 자주 씻게 되는 여름에 딱 맞는 핸드 케어 라인으로 ‘못난이 당근 핸드솝’과 ‘못난이 당근 핸드크림’ 2종이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 5.0 약산성 핸드솝으로 불필요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샤베트 핸드크림으로 더운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한 것과 더불어 ‘못난이 당근 핸드크림’ 캡 부분에 100% 재활용 플라스틱을 적용했다. 또한, ‘못난이 당근 핸드솝’은 단상자 대신 녹차 부산물과 재생펄프로 만든 녹차지 슬리브에 제품 설명을 표기했다. 핸드솝 사용 후 용기와 종이 슬리브를 분리배출하여 환경 오염을 줄이는데 보다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강남,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제주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후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임제주 당근주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일부터 31일까지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사진=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 색조 전문 브랜드 티썸, 신제품 ‘세범 터치 피니셔’ 출시

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티썸(T:some)이 여름 시즌 꼭 필요한 신제품 ‘세범 터치 피니셔’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는 여름철 피지와 유분으로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밀착시켜 번거로운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극세사 퍼프가 미세한 파우더 입자의 가루날림을 최소화해 균일한 밀착을 돕고, 피부 요철 커버에도 좋다.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는 메이크업 픽서는 물론 메이크업 과정에서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지속력과 발색력을 높여 준다. 더불어 유분기가 올라오는 오후 시간 T존 부위에 기름종이 대신 사용하면 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헤어 유분을 잡는 오일 컨트롤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핑크 컬러로 모든 피부톤에 사용하기 좋다.

티썸은 ‘세범 터치 피니셔’ 론칭을 기념해 활용도 높은 브러쉬가 추가 구성된 한정판 ‘써-보송 브러쉬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브러쉬는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피니싱을 도와준다. 13일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프리 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27일부터는 메이크힐 공식몰과 네이버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세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을 13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인도의 왕이 사랑한 연인에게 달이라도 따다 주겠다는 한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피부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셀 소스™ 성분이 90% 이상 함유된 워터 타입의 퍼스트 에센스로, 피부의 보습, 탄력, 투명도를 케어해 피부에 우아한 빛을 선사한다.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능 성분 흡수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오휘의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 성분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더해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한편,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