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2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티트리잎수 82%와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마스크 착용과 각종 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은 갑자기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주는 국소 부위용 제품으로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진정 효과를 전해준다.

투명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안전성 평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라인은 스팟 세럼과 함께 토너, 수딩 크림, 폼 클렌저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며 트러블 진정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에서 패드 한 장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 (a-Solution Acne clear toner pad)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피부결 정돈, 각질 케어, 피부 진정, 모닝 클렌징, 수정 화장까지 하나로 가능한 5in1 데일리 토너 패드이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캡슐화된 살리실산(BHA)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과각질과 피지를 제거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가능하며 자연유래추출물인 미역귀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보습과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100% 순면의 코튼면과 엠보면으로 이루어진 듀얼 멀티 패드로 세심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코튼면은 전체적인 피부결 정돈과 피부 진정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고, 엠보면은 코나 턱 등의 추가적인 각질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효과적이다. 또한 벤조페논-3,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출시

LG생활건강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인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해 근육 뭉침을 해소하고 바디 탄력을 케어해주는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바캉스 시즌을 집 구석구석에서 즐기는 ‘홈캉스’족에게도, 집 밖 휴가지로 떠날 사람들에게도 간편하지만 탄탄한 마사지 케어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네 개의 마사지 핑거가 꼬집으며 주무르는 듯한 스웨디쉬 페트리사쥐 기법을 모사해 물리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릴렉싱 모드’, 릴렉싱 모드의 물리적 자극에 피부 속 근육까지 자극하는 저주파로 마치 운동한 것 같은 효과를 줘 바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EMS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로 구성됐다.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속도 및 세기를 사용자에 맞춰 설정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싱 효과와 탄력 케어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섬세한 맞춤 설정이 필요한 얼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진=MP한강
사진=MP한강

릴리바이레드X덴스 콜라보레이션 ‘본 보야지 에디션’ 출시

MP한강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여름철을 맞아 디자인 브랜드 덴스(Thence)와 콜라보레이션한 ‘본 보야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덴스는 특유의 레트로 감성으로 최근 트렌드인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꾸(스티커 꾸미기)’ 문화를 이끌고 있는 디자인 브랜드다. 매 시즌 새로운 테마로 디자인 문구와 액세서리를 비롯해 의류 및 가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본 보야지 에디션’은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 2종 ▲무드치트킷 섀도우 팔레트 1종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4종 ▲러브빔 치크 2종 ▲세범락 팩트 1종 ▲본 보야지 트래블 키트 등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릴리바이레드 인기 제품의 베스트 컬러를 선별해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는 한편, 신규 제품들도 출시된다. 올해 3월 출시돼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와 9구 섀도우 팔레트 ‘무드치트킷’은 더운 여름을 상큼하고 화사하게 밝혀줄 신규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피지 분비가 왕성한 여름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범락 팩트’도 본 보야지 에디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선론칭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이어리, 핸드폰 등을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홀로그램 파우치와 카드지갑 등 다양한 굿즈를 얻을 수 있다. 릴리바이레드와 덴스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에디션은 7월 20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처음 공개되며, 8월 1일 정식 론칭될 예정이다.

사진=한국먼디파마
사진=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 ‘Find Me, I love Me’ 캠페인 전개

한국먼디파마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GYNO-BETACARE)가 Y존 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Find Me, I love M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를 사랑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하며 여성 스스로 자신의 몸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세심한 케어의 습관화를 통해 여성의 건강을 도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노베타케어는 본인의 몸에 대해 더 관심을 갖고, 더 쉽게 표현하고, 나아가 함께 고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드로잉 작가이자 유튜버 크리에이터인 ‘이연’과의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유튜버 이연은 이번 협업을 통해 자신의 경험담을 풀어내며 나의 몸에서 터부시하고 배제시킨 부분도 소중하게 들여다보고 아껴주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나를 찾고 스스로의 몸에 집중하는 여정을 숲과 바다의 모습으로 유려하게 풀어내 출시된 ‘지노베타케어 이연 에디션’은 특별한 아이템과 함께 구성됐다. 외음부를 직접 볼 수 있는 거울, Y존의 건강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pH 테스터기, Y존 구조를 더 친숙하게 여길 수 있는 종이접기 가이드북으로 여성이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에 대해 생각하게 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의 지노베타케어 임하영 매니저는 “나를 사랑하기 위해서는 나를 잘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면서 “지노베타케어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Y존을 케어 하는 것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노베타케어 한정판 패키지는 지노베타케어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샵에서 한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는 3만5000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