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신라免, 면세 재고상품 오프라인 판매 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신라免, 면세 재고상품 오프라인 판매 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免, 면세 재고상품 오프라인 판매 개시

면세 재고상품 오프라인 판매 홍보 이미지. 사진= 신라면세점
면세 재고상품 오프라인 판매 홍보 이미지.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관세청이 면세점 내 일부 공용 면적에서 재고 면세품 판매를 허용함에 따라 이달 21일부터 26일까지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면세 재고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선착순으로 하루에 400~500명 수준으로 입장을 제한한다. 1회 입장은 최대 20명, 쇼핑시간은 20분이다. 행사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행사장 입장 번호표는 서울점 1층 정문 입구에서 배부한다. 

판매 브랜드는 보테가베네타, 로웨베, 지방시, 발리 등 명품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디올 등의 선글라스 브랜드, 다니엘웰링턴, 세이코, 로즈몽, 페라가모 등의 시계 브랜드다.
 
대표상품으로는 ▲지방시 판도라 핸드백 ▲발리 남성 스니커즈 ▲세이코 Premier 라인 등이 있으며, 가격은 면세점 정상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된 수준이다. 

타이어픽,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돌잔치 이벤트' 실시

타이어픽 1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 SK네트웍스
타이어픽 1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타이어, 배터리 할인과 경품 행사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담은 '돌잔치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돌잔치 할인 대잔치'를 통해 타이어 전 품목 30% 할인 및 배터리 전 품목 25%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는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 고객 중 1000명에게 이마트 및 스타벅스 상품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참여기간은 이달 16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당첨여부는 28일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스타필트 하남 내 무인 '라운지' 조성

하남 스타필드 바디프랜드 라운지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하남 스타필드 바디프랜드 라운지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스타필드 하남에 안마의자를 활용한 휴식공간인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최근 떠오르는 비대면(Untact) 트렌드에 맞춰 간편 무인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스타필드 하남에 신규 조성된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1층 일렉트로마트 옆 스타필드 멘즈 내 위치하며,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전용 제품 '아제라 팝' 3대가 설치됐다. 쇼핑 중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은 누구나 간편하게 카드로 결제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라운지가 복합쇼핑시설에 입점한 것은 스타필드 하남이 처음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사람이 해주는 마사지가 부담스러워지는 언택트 시대에도 언제 어디서나 편안히 마사지를 받으며 재충전할 수 있도록 복합쇼핑시설 내 무인안마라운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상반기 정수기 판매 전년 대비 25% 증가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얼음정수기 판매대수는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TV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KC인증 기준 업계 최다 정수항목을 바탕으로 살균과 위생기능 강화한 정수시스템 개발에 주력했다"며 "정수기 내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관리하는 등 높은 소비자 신뢰가 판매 증가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