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마트, 주말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마트, 주말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1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주말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

천도복숭아. 사진= 이마트
천도복숭아.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이번 주말 이틀 동안 기간 한정 '리미티드 딜' 행사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리미티드 딜'은 이마트가 사전 기획과 자체 마진 축소 등을 통해 상품 가격을 낮춤으로써 고객에게 '가격 투자'를 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주 '리미티드 딜' 행사에서는 주말 이틀 동안에만 50여개 품목의 신선/가공/생활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영천과 경산에서 키운 '천도복숭아 2k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00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2주 전 '리미티드 딜' 상품으로 작년 7월 과일 매출 1위인 수박을 선보인데 이어, 매출 2위인 복숭아도 행사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복숭아는 올해 냉해 피해로 인해 도매가가 30~40% 가량 높아졌지만 본격적인 천도복숭아 철을 맞이해 확실한 가격 투자를 통해 저렴하게 기획했다. 

또한 '레스토랑 등심(100g/냉장, 호주산)'을 32% 할인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생고등어(특/대/중/마리)' 12만마리를 최대 34% 할인,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닭강정과 새우튀김을 함께 담은 '강정사새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G7' 와인 3종(각 750ml)을 2병 이상 구매시 병당 추가 할인한다.

인기 가공식품과 생활용품은 1+1, 2개 구매시 50% 할인하는 행사 등을 진행한다.

1+1 행사상품으로는 오뚜기 참치, 하리보 젤리, 이온음료, 오뚜기 브리또, CJ/오뚜기 부침·튀김가루, 롯데 꼬깔콘 3종(160g), 헤어 트리트먼트, 페브리즈 차량용 전품목 등이다.

2개 구매시 50% 할인하는 품목은 오뚜기 시즌면 2인분(물냉면/비빔냉면/메밀소바/쫄면/콩국수, 동일 상품에 한함), 세탁세제(액세세제/분말세제), LG 섬유유연제, 마스크팩, 카카오/닥터아토 썬케어 전품목 등을 준비했다.

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 안마의자 신규 광고 영상 론칭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영상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영상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이달 18일부터 TV-CF 및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7번째 광고 에피소드 '여름 건강관리법(#7 Summer health care solution) 편을 온에어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는 RM, 진, 지민, 정국이 콘셉트 회의에 한창인 가운데 시작된다. 회의가 끝나고 다 같이 일어나려는데 안마의자에 앉아있던 정국을 나머지 멤버들이 놀란 표정으로 바라본다. 안마의자에 앉아 회의를 하던 정국이 차갑게 얼어버린 것. 입김까지 나오는 정국의 모습이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더운 여름에도 냉풍 시스템이 적용된 시트에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만의 특장점을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통해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외에도 총 7편의 신규 에피소드가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각 에피소드는 30초(편집본 15초)이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실생활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며 자기 관리를 하는 모습이 다양하게 담았다. 광고의 비하인드 무비는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전시장에서만 독점 상영 예정이다. 

코웨이, 일체형 '원바디 매트리스' 출시

원바디 매트리스 이미지. 사진= 코웨이
원바디 매트리스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합친 일체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을 강화한 '원바디 매트리스(CMQ/CMSS-OB01)'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원바디 매트리스는 별도 프레임 없이 매트리스 자체에 다리가 부착된 일체형 침대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각각 구매할 필요가 없어 비용 부담이 적으며, 줄어든 부피만큼 공간을 넓게 사용 가능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일반적으로 프레임 없이 매트리스를 바닥에 놓고 사용하면 공기가 통하지 않아 곰팡이와 진드기가 생기기 쉽다. 코웨이 원바디 매트리스는 다리 높이가 18cm로 넉넉해 공기 순환과 바닥 청소가 용이하며, 침대 하부는 수납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효율성을 더했다.

특히 원바디 매트리스는 이중 쿠션 구조의 엘라스틱 플레이트 폼을 탑재해 오랫동안 탄탄함을 유지한다. 촘촘한 독립 스프링이 신체 굴곡을 섬세하게 받쳐줘 수면 시 뒤척임에도 균형 잡힌 안락함을 제공한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의 탑퍼는 구김과 보풀이 적고 생활 오염에 강한 고밀도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위생성을 향상시켰다.

코웨이 원바디 매트리스는 렌탈 구매 시 3년에 한 번(6년 약정 기준)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해줘 처음과 같은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정기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