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일이 함유되지 않은 수분 앰플로 끈적임이 적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 분자가 함유된 10중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는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와 글루코오스, 프룩토오스 등 다당류 성분도 함유됐다.

글로벌 의학 연구 센터에서 ‘수분에 의한 열자극 진정’, ‘수분 개선’의 인체 적용 시험을 마쳤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등 20가지 성분을 제외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신제품은 오일이 함유되지 않아 더운 날씨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며 “뛰어난 보습 효능으로 베스트셀러인 수퍼 아쿠아 크림의 뒤를 이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의 용량은 40ml, 가격은 2만 6,000원이다.

사진=콜마비앤에이치
사진=콜마비앤에이치

콜마비앤에이치,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가 화훼 농가를 돕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목을 받은 참여자는 꽃을 구매하는 미션을 실행한 후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는 네이처텍 이정준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를 위해 경상북도 소재 생화 재배농장을 통해 생화를 구매하고, 음성과 세종에 있는 콜마비앤에이치 협력사들에게 깜짝 선물했다.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조속히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계속해서 화훼 농가를 포함해 각 지역 사회에 희망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는 다음 ‘플라워 버킷 챌린지’ 주자로 건강기능식품원료 업체인 주영엔에스의 오성훈 대표를 지목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사업장 위드림, ‘국무총리 표창’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위드림이 16일 열린 2020년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장애인고용촉진 유공자 정부 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장애인고용촉진대회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사업주, 장애인 근로자 및 업무 유공자에 대한 포상을 진행해 장애인 인식 개선과 고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1991년부터 열리고 있다. 올해 30회째를 맞은 이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최소한의 규모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위드림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고용 안정화,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 환경 조성, 업무 적응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위드림은 신규 직무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장애인 채용을 확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장애인 고용 증대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위드림 이정열 대표이사는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들에게 커리어 비전을 제시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힘써 왔던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장애를 가진 직원들의 사회경제적 자립을 돕는 것은 물론 장애인에 대한 사회 인식이 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