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제약] 이지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발대식 개최 外
상태바
[시경Today-제약] 이지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발대식 개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이지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발대식 개최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8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지에디터는 톡톡 튀는 감성의 20대가 이지엔의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보고,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이지에디터 3기는 이지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을 집중적으로 홍보·마케팅할 예정이다.

올해 이지에디터 3기로 선정된 인원은 모두 20명으로 활동 기간은 7~9월까지다. 이지에디터 3기는 이지엔의 대표 염모제인 ‘푸딩 헤어컬러’를 비롯해 헤어블리치 라인 ‘블랙빼기’,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등을 사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링 꿀팁을 공유하는 홍보 컨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또한 ‘이지엔 스타일’에 생생한 제품 후기를 남기는 등 브랜드몰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한편 이지에디터 3기에게는 이지엔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이 제공되며, 이지엔 쇼핑몰 포인트 지급 등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우수한 성과를 낸 서포터즈에게는 시상이 예정돼 있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유한양행과 ‘약국 전용 물티슈’ 콜라보 출시

유한킴벌리와 유한양행이 협력하여 약국전용 ‘해피홈 크리넥스 물티슈’ 6종(▲수앤수 ▲클렌징 티슈 ▲콧물전용물티슈 ▲안심물티슈 ▲마이비데패밀리 ▲마이비데레이디)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유한킴벌리와 유한양행은 약 2500억원 규모의 물티슈 시장 성장세와 세분화된 용도의 물티슈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약국 채널에서만 판매되는 전용 물티슈를 공동으로 개발해 왔다.

약국 전용 ‘해피홈 크리넥스 물티슈’는 크리넥스만의 특허 원단과 고유한 패턴을 사용해 이물질을 더 효과적으로 흡착해 깨끗함을 제공하고 9단계 정제의 맑은 물을 사용했으며, 전 제품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해피홈 크리넥스 수앤수(이하 해피홈 크리넥스 생략)’는 휴대용 물티슈로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며, ‘클렌징 티슈’는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해 메이크업을 편리하게 닦아준다. ‘콧물전용 물티슈’는 잦은 콧물 처리에 자극이 최소화되도록 부드러움을 강조했으며, ‘안심물티슈’는 99.9% 살균소독 효능이 입증된 의약외품이다. ‘마이비데’와 ‘마이비데 레이디’는 화장실용 물티슈이다.

사진=JW중외제약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여름철 필수 아이템 ‘하이맘밴드 방수탄력’ 출시

JW중외제약은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상처 부위에 부착하는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은 고탄력·고밀도 우레탄 부직포 원단을 사용해 굴곡진 부위에도 들뜨지 않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밴드로 물이 닿아도 외부로부터 상처를 보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멸균처리 된 고흡수 쿠션패드로 밴드를 떼어낼 때 아프지 않으며, 살균제가 첨가돼 있어 상처 보호 효과도 뛰어나다. 특히 기본형, 대형, 손끝형, 발뒤꿈치형으로 구성돼 있어 상처 부위와 상황에 따라 골라서 쓸 수 있다. 한편,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