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그랜드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그랜드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 그랜드 오픈

시흥 배곧점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시흥 배곧점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이달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매장은 최근 식약처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팬텀 메디컬'을 비롯해 '파라오SⅡ', '파라오Ⅱ COOL', '팬텀Ⅱ', '렉스엘2020' 등 럭셔리, 프레스티지 라인부터 '셀레네Ⅱ', '엘리자베스', '아제라' 등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제품에 이르기까지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시흥배곧 전시장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풍성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11일 오픈 당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방문 전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팬텀 메디컬, 파라오Ⅱ블랙,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Back to The Nature)의 'GLED마스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안마의자 전 제품 대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서큘레이터를 기본 제공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이태리 명품 침구 브랜드 '벨로라(Bellora) 타월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단, 증정품은 26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당일 계약하는 고객만 해당된다. 

스파오, 'FCMM' 협업상품 정식 출시

사진= 이랜드월드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상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달 19일 무신사를 통해 FCMM과의 협업 상품을 선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지난번 라인업에 백팩 3종, 크로스백 1종, 모자 9종 등을 추가한 총 19종의 다양한 잡화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능성을 앞세운 '시스템 몰리 백팩'과 '유틸리티 크로스백' 등이 대표 아이템이다. 

스파오는 이번 컬레버레이션을 기념해 콜라보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FCMM 동전 파우치'를 증정한다. 

롯데워터파크, '워터파크 전용 마스크' 무료지급

직원들이 워터파크 소독하고 있다. 사진= 롯데워터파크
직원들이 워터파크 소독하고 있다. 사진= 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가 이달 11일부터 '워터파크 전용 마스크'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워터파크 전용 마스크'는 임상 시험을 통해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KS마크를 획득한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단면 구조로 특수 설계돼 물에 젖어도 성능이 유지된다. 또한, 자외선이 99.9% 차단되고 속건 기능이 우수해 물놀이 시에도 항상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FDA기관이 승인한 은 성분이 함유된 향균 기능사 원단을 사용해 미생물 증식을 억제하고, 항균 및 방취 효과도 뛰어나다.

롯데워터파크는 성수기 대비 하루 입장 인원을 로커 최대 동시 수용 인원 기준의 약 30%로 대폭 축소해 충분한 거리두기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게이트, 대여소, 슬라이드 등 모든 대기라인에는 손님이 거리두기에 참고할 수 있는 테이핑을 1m 이상 간격으로 표시했다. 또한 슬라이드 탑승을 마칠 때 마다 즉시 튜브를 소독하고 있으며 블롭점프 및 카약 등 소수 인원이 즐길 수 있는 신규 시설을 도입했다.

또한 모든 풀과 스파의 수질을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 여과기를 24시간 가동하고, 비례 제어 방식의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잔류 염소 농도를 법적기준보다 엄격한 0.4~1.0ppm 범위로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LG U+와 업무 협약을 통해 국내 최초로 IOT 실시간 수질 감시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입장객 수, 날씨, 환경 변수 등 실제 수질에 영향을 주는 요인을 분석해 풀의 상태를 관리하고 있다.

아울러 입장하는 모든 손님에게 체온 측정, 전자출입명부 작성을 안내하고 있다. 해외방문이력, 체온, 호흡기 증상 등을 전자출입명부를 통해 확인하며 유증상자 입장을 사전 방지하겠다는 계획이다. 체온과 문진표에 이상이 없을 경우 손 소독 후 입장할 수 있다. 파도풀 등 물 안을 제외한 슬라이드 대기 라인 및 이동 동선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안내하며, 안전관리 전담 직원이 수시로 파크 내 손님들의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이용 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한다.

로커와 샤워실에서도 거리두기는 계속된다. 로커는 1m 이상 간격을 띄우기 위해 30%만 배정한다. 샤워장 또한 한 칸씩 띄어 운영되며 기존 파우더룸에 비치했던 빗, 면봉 등 공용물품은 없애고 개인 용품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워터파크 방역 세부지침에 따라 실내 워터파크의 경우 환기창을 개방해 상시 환기하고 있으며 손님들이 야외 휴게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롯데워터파크는 전 구역에 대한 방역 소독을 일 2회 진행하고 있으며, 카바나와 썬베드, 튜브 등은 사용 직후 즉시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모든 근무자들은 체온 측정 후 근무 투입,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하며 정부 지침에 따라 각 업무별 방역관리자를 지정, 김해시보건소와 밀접하게 협력하며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롯데워터파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