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GS샵, '달달마켓X프레시지 보양식' 방송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GS샵, '달달마켓X프레시지 보양식' 방송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1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달달마켓X프레시지 보양식' 방송

사진= GS샵
사진= GS샵

 

GS샵이 이달 16일 초복을 앞두고 13일 저녁 6시 35분에 '달달마켓X프레시지 여름 삼복 보양식'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프레시지 여름 삼복 보양식'은 더덕삼계탕, 마늘보쌈/초계국수 세트, 치즈닭갈비/메밀소바 세트로 구성됐으며, 이미 손질돼 있는 재료를 넣고 조리만 하면 되는 밀키트로 제작됐다. 이들 상품은 정기배송 서비스 '달달마켓'을 통해 한번만 결제하면 초복, 중복, 말복을 1~2일 앞둔 시점에 각각 배송된다.

'달달마켓'은 GS샵이 '달마다 달라지는 마켓'이라는 컨셉으로 작년 7월에 처음 선보인 정기배송 서비스다. 한번 구매하면 세 번에 걸쳐 제철 과일을 배송해주는 것으로 시작해 포장김치, 견과류, 생수 등 다양한 품목을 정기 배송 상품으로 판매했다. 올해 1주년을 맞은 '달달마켓'은 정기배송 상품군을 확대해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가상 체험 서비스 '리얼 피팅' 론칭

피팅 서비스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피팅 서비스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패션 소품을 가상으로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 서비스 '리얼 피팅'을 론칭하고, 스마트 언택트 쇼핑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여러 사람이 사용한 상품을 착용해 보는 것을 꺼리는 고객이 급증함에 따라 안경, 선글라스 등 패션 소품을 가상으로 착용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리얼 피팅' 메뉴를 클릭한 후 휴대폰 화면에 얼굴을 비추면 자동으로 착용된 모습이 보여진다. 얼굴의 움직임에 따라 실제 상품을 착용한 것처럼 상하좌우 자연스럽게 비춰 볼 수 있다. 현재 구찌, 안나수이, 브레라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선글라스와 안경 상품에 적용한 상태다. 내달 중 모자를 비롯해 목걸이, 시계, 반지 등 주얼리 상품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달 14일 오후 8시에는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몰리브(Molive)'를 통해 '리얼 피팅' 서비스 오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구찌, 안나수이, 랑방, 에스까다 등 인기 선글라스를 판매하고 쇼호스트가 직접 서비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이달 31일까지는 서비스를 체험한 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한다.

CJ오쇼핑 최화정 쇼 '초이스 마켓' 서비스 오픈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가 '초이스 마켓(CHOI’s market)'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TV 홈쇼핑에서 트렌드 세터로서 평가받는 최화정이 본 방송에서 길게 소개하지 못한 상품을 최화정 쇼 방송 클로징 타임에 간단히 소개하고, CJ 몰을 통해 '초이스 마켓'에서 판매하는 서비스이다.

'최화정 쇼' 서브 마켓인 초이스 마켓(CHOI’s market)은 최화정이 사용해보고 자신 있게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을 CJ 몰에서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콘셉트다. 제한된 방송 시간, 재고 물량 부족 등 이유로 최화정 쇼 본 방송에서는 판매하기 힘들지만 강력 추천할만한 상품을 CJ몰에서 판매하는 구조다. 

이달 15일 방송되는 '초이스 마켓' 첫 상품은 존 쿡 델리 미트다. 최화정 쇼의 메인 판매 상품은 쿠진 아트 멀티 오븐으로, 방송 중에 오븐으로 존 쿡 델리 미트 육가공 상품이 조리 시연된다. 

존 쿡 델리 미트는 이달 15일~17일에 CJ 몰 초이스 마켓에서 특가로 판매한다. 22일 방송되는 두 번째 초이스 마켓 상품은 주제는 해독 다이어트 주스로 인기가 많은 델리줌 스페인 유기농 ABC 주스이다. 메인 판매 상품은 '역전 회관 불고기'인데, 고기 섭취 후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ABC 주스를 22일~24일에 CJ 몰 초이스 마켓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신규 서비스 관련 퀴즈, 상품 구매 인증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