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다도 체험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다도 체험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다도 체험 패키지' 

지리산 하동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 하동 객실 전경.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이 자연의 향기를 만끽하며 여행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다도 체험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다도 체험 혜택이 포함돼 진정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조트 인근에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십리벚꽃길, 대나무 숲, 쌍계사, 녹차밭 등 힐링 명소가 있어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다도 체험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다도 체험 클래스 2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다도 체험 클래스는 야생차의 시배지로 유명한 하동 녹차밭에서 따온 찻잎으로 차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클래스다. 리조트 내 1층 다반 카페 라운지에서 진행하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0시 30분까지 30분간 진행한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투숙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야외 액티비티 3종 할인권'을 제공한다. 

야외 액티비티 3종은 하동 섬진강의 멋진 경관을 바라보며 즐기는 ▲섬진강 래프팅, 해발 849m 하동 금오산 정상에서의 짜릿한 활강을 경험할 수 있는 ▲짚와이어 ▲하동의 사계절 색다른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레일 바이크가 있다. 섬진강 래프팅의 경우 프론트에서 30% 할인 금액으로 직접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짚와이어, 레일 바이크는 30% 할인권을 받아 현장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삼성, 'SHP 웰니스 모닝 요가' 출시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 테라스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 테라스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지난 4월 그랜드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이 'SHP 웰니스 모닝 요가(SHP Wellness Morning Yoga)'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SHP 웰니스 모닝 요가' 패키지는 신라스테이가 맞춤형 건강관리 플랫폼 'SHP(Smart Healthcare Pal)'와 제휴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SHP'는 호텔신라에서 직접 개발한 모바일 건강관리 앱으로, 운동 코칭, 식이정보, 운동 VOD 콘텐츠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요가 클래스를 위해 신라스테이는 삼성 레포츠센터 요가 및 필라테스 강사이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3만 명을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 유다솜 강사를 초청했다. 이번 클래스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도록 회당 최대 참석 인원을 12명으로 제한하며, 모든 참가자가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진행된다.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일 1회 방역을 실시해 쾌적하고 안전하게 휴식할 수 있는 객실과, 호텔 20층에 위치해 화려한 시티뷰를 내려다보며 신선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 이용이 포함돼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만나볼 수 있는 'SHP 웰니스 모닝 요가'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객실 1박 ▲조식 2인 ▲SHP 웨어러블 밴드 1개 ▲SHP 모닝 요가 클래스 2인 참석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다음달 8일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요가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 테라스(우천 시 미팅룸에서 진행)에서 진행된다. 이달 19일은 유다솜 강사, 8월 9일은 SHP 전문 강사가 진행하며, 각 일자당 아침 7~8시 및 아침 8시 30분~9시 30분 두 차례 운영된다. 요가 클래스 신청 방법,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힐스 캠핑 & BBQ' 패키지 출시

캠핑존 전경.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캠핑존 전경.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야외 정원 메종힐스 캠핑존에서 캠핑을 경험할 수 있는 '메종힐스 캠핑 & BBQ' 패키지를 이달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메종힐스 캠핑 & BBQ'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메종힐스의 캠핑존에서 호텔 셰프가 준비한 제주산 식재료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BBQ 세트'가 제공된다. 

'글래드 BBQ 세트'는 소고기 부채살, 흑돼지 오겹삽, 수제 흑돼지 소시지, 전복, 새우, 구이용&쌈 야채, 식사, 과일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되며 5만원을 추가하면 '글래드 프리미엄 BBQ 세트'로 업그레이드해 랍스터와 양갈비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퀴베 넘버5 1병을 투숙 중 1회 제공하며 칠링 바스켓에 담아 와인잔과 함께 바비큐 세트와 함께 세팅된다. 캠핑존 이용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하루 전 예약 시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