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MBX몰'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MBX몰' 오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1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X
사진=MBX

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MBX몰’ 오픈

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가 자사 브랜드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MBX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다양한 국내외 자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MBX몰에서는 10일부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아임미미(I’M MEME), 포니이펙트(PONY EFFECT), 누니(NOONI)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에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카자(KAJA)와 아이듀케어(I DEW CARE)를 본격 론칭할 예정이다.

카자와 아이듀케어는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국내 미유통 브랜드로 그동안 구입 문의가 많았다. 특히 카자의 경우 세계 최대 뷰티 유통 기업 세포라와의 공동 개발로 화제가 된 K-뷰티 브랜드로, 미국 세포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MBX는 MBX몰 오픈을 기념해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6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가입 회원을 포함하여 로그인을 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금액의 100%가 포인트로 캐시백된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또한 오픈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MBX의 베스트셀러인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과 아임미미 ‘히든 카드 팔레트’, ‘애프터눈 티 블러셔 팔레트’ 등을 9900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누니 ‘리페어 턴오버 필패드' 1주일 체험분을 선착순 1000명에게만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제로페이 및 경기지역화폐 가맹점’ 할인 행사 진행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가맹점에서 이달 30일까지 제로페이와 경기지역화폐로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서 제로페이 및 경기지역화폐로 결제 또는 제품 구입 시, 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지원하기 위해 이니스프리 본사가 100% 부담할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리:본드 프로틴 샴푸’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브랜드 ‘리:본드’는 저분자 단백질을 모발 속까지 공급해 케어하는 ‘리:본드 프로틴 샴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리:본드 프로틴 샴푸’는 2019년 배우 오나라의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 관리 제품으로 화제가 됐던 ‘리:본드 트리트먼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했다. 샴푸 역시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기술 중 가장 섬세한 영양 공급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특허 기술 프로틴본드 솔루션TM(Protein-Bond SolutionTM)은 모발 전체에 저분자 단백질의 영양을 전달한다. 잦은 염색과 펌, 열기구 사용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고 처진 모발의 볼륨과 컬을 살려준다.

코코넛추출물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로 두피 노폐물을 제거하고, 실리콘오일, 설페이트,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등 7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