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포터블 뷰티 브랜드 이지피지(Easy Peasy)가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알로에 코튼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수분을 공급한다. 여기에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함유한 혼합 자차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들어있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얼굴이나 몸 등에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나 밀림 현상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는 보송한 선스틱을 찾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스틱 형태의 이지피지 모든 제품은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역시 손 안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4~5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밤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아쿠아밤’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친환경 패키지에 담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빌리프가 선보인 ‘더 트루 크림-아쿠아밤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구의 달인 4월을 맞아 특별하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버려지는 자원을 업사이클링해 지속 가능한 제품을 만드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큐클리프’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이번 에디션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아쿠아밤을 한번 쓰고 버려지는 포장재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재생지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에 담고, PET 100%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한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빌리프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50ml 용량 대비 2배 커진 100ml 대용량을 튜브 타입 용기에 담아 오랫동안 편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일명 ‘수분 폭탄 크림’으로도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메마른 피부의 피부 수분 레벨을 70%까지 끌어올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도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상쾌한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 출시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비레디는 남성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백탁 현상과 두꺼운 발림성을 꺼린다는 점을 고려해, 신제품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리하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개발했다.

워터 에센스 같은 젤 제형으로, 수분감이 느껴지며 끈적임 없이 발린다.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지만 자외선 차단은 최고 등급의 지수(SPF50+/ PA++++)로 강력한 효과가 있다.

또한 프라이머 기능이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지속력과 밀착력이 높아져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은 지난 1월 출시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 에디션으로,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2종이 포함된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독자적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접목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스킨 소프너’는 점성이 진한 영양 텍스처가 세안 후 불균형한 pH 밸런스를 정돈해 힘을 잃은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최적화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다음 스킨케어 단계를 준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에멀전’은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빛나는 안색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미노산계 보습제를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 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V-PROTECT 라인 출시

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가 온 가족 건강을 위한 99.9% 안티 박테리아 효과로 유해 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V-PROTECT 라인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Safety&Microbiology Lab에 따르면 V-PROTECT 안심 손 소독제 겔은 70% 에탄올 함량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는 식약처 신고 의약외품이다.

상큼한 라임향이 손 소독제 특유의 강한 에탄올 향을 잡아주고, 자연 유래 성분인 녹차 추출액과 알로에 베라를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안심 손 소독제 겔은 휴대가 편리한 45ml 소용량과 400ml 대용량 2가지로 선보인다.

V-PROTECT 항균 버블 핸드워시는 자연 유래 발효 주정으로 항균력 99.9% 효과가 검증됐다. 트리클로산 등 특정 성분 6가지 무첨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손을 씻을 수 있고, 자연 유래 성분인 편백수, 녹차 카테킨, 유칼립투스를 함유해 개운한 페퍼민트 향을 느낄 수 있다.

미세 거품형 펌프 용기가 거품을 빠르게 생성해 편리하게 위생 관리를 도와준다. 항균 버블 핸드워시는 250ml, 500ml 2종과 리필형 파우치 200ml, 400ml 2종으로 나뉘어 판매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는 남성들을 위한 ‘쿨민트 올인원 워시’(COOL MINT ALL IN ONE WASH)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은 증가했지만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바쁜 아침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편리함과 상쾌하고 깨끗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두피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샤워가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외출 후 머리와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실리콘, 파라벤 등 걱정되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소량으로도 거품이 풍부하게 흐르는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히알루론산 등 5가지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병풀추출물 등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아르간커넬 오일 등 3가지 모발두피케어성분과 소나무 추출물 등 3가지 체취케어성분을 함유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출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자외선은 물론 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하여 태양의 열과 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SPF50+ PA++++’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이 높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동일 라인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자외선 차단제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네이처리퍼블릭은 ‘보송 선듀오’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선케어 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은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PA++++를 적용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함은 물론 노화를 촉진시키는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으로 꼽히는 백탁 현상과 발림성을 개선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주며, 자외선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피그먼트 미세 분산 기술(Airy Fine Technology) 적용으로 작고 균일한 입자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며, 피부 일차 자극 평가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출시 전 유튜버 30인을 대상으로 품평을 진행한 결과 사용 후 보송함 100%, 순한 사용감 97%, 지인 추천 의사 94% 등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