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대용량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대용량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대용량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지난 1월 한국 소비자원 수분크림 시험 평가 결과 높은 가성비로 주목 받은 후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대용량은 120㎖로 기존 일반 제품(70㎖)보다 50㎖(71%) 커지고 가격은 용량 대비 약 13% 저렴해졌다.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10중 히알루론산 복합체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히알루론산은 아미노산과 우론산 등으로 이루어진 다당류의 하나로 자기 무게보다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당기는 힘이 있어 주요 보습 성분으로 많이 사용된다.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고, 중, 저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 분자를 10중으로 배합했다.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세라마이드엔피, 트레할로오스 등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도 함유됐다. 피부 친화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를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미샤는 대용량 제품 출시를 기념해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CNP Rx 감사의 달 세트 4종 출시

LG생활건강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5월 감사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감사의 달 세트 4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표제품인 ‘미라클 프로폴리스 앰플 기획 세트’는 CNP Rx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정품과 함께 클래리파잉 클렌저, 밸런스 토너, 액티베이팅 에멀전, 미라클 에센스 등 스킨케어 4종 증정품으로 구성돼 5단계의 턴오버 케어를 할 수 있다. 체계적인 기초 케어와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미라클 앰플로 풍부한 영양감과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항산화 케어 제품으로는 그린 프로폴리스의 활력 에너지를 담은 유쓰 익스트레머티 라인의 리바이탈 토너, 리바이탈 에멀전, 파워 크림이 포함된 ‘유쓰 익스트레머티 3종 스페셜 세트’가 출시됐다. 구성품으로 프로텍팅 에센스와 레티날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로 눈가 주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 에이 아이 크림’ 증정품이 들어있다.

기초 단계에서 각질 관리와 탄력 케어를 돕는 턴오버 케어 제품으로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3종 스페셜 세트’,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 대용량(200ml)’ 두 품목이 준비됐다. 특히 클렌징 후 남아있는 각질을 케어해주는 밸런스 토너의 대용량 제품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한정 기획으로, 순면 100% 화장솜이 함께 구성돼 닦아 쓰는 토너로 활용하기 좋다.

감사의 달 기획세트 4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4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환절기 피부 고민에 맞게 사용하기 좋은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를 10+10로 선보인다.

‘4월 멤버십데이’에는 기간 내 최초 1회에 한해 결제 금액의 5%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금액 한도는 최대 1만원이다.

또한, 일부 가맹점에 한해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경기지역화폐/인천e음카드)로 결제 시, 기존 등급 할인에 더불어 5%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사진=질경이
사진=질경이

질경이,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 ‘2X 이너밸런스’ 출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이너밸런스’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24일 23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선보이던 3개입 외에 이너밸런스 라인 최초로 8개입 구성이 추가됐다.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청결하고 산뜻한 클렌징은 물론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냄새 관리 등을 돕는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다. 더욱 쫀쫀한 제형으로 꼭 필요한 핵심성분 14가지만을 함유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기존 이너밸런스의 Y존 케어 핵심성분 함량을 2배 늘리고 특허성분 등 새로운 성분 2개를 추가해 보습감과 영양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질 라구아산타 지역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탄력 있는 Y존 피부 케어를 돕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기존의 2배로 함유했다. 피부 진정과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돕는 특허성분인 백미꽃 추출물과 오렌지의 상큼함으로 냄새 케어와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향료 오렌지껍질 오일 성분을 추가했다.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기존의 편리한 사용방법은 그대로 유지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공색소, 인공향료,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 11종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리뉴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주력 제품인 ‘아줄렌 캄 크림’을 새로운 패키지로 단장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80ml)’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구아이아줄렌을 담아 거친 피부 결을 잠재워주는 저자극 크림이다. 자연 유래 보습 원료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장벽 특허 악티게닌을 함유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은 소비자의 제품 패키지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됐다. 단지형 용기에서 위생적인 원터치캡의 튜브형 용기로 개선했으며, 용량도 50ml에서 80ml로 증량해 기존 용량 대비 27% 저렴해지는 등 사용 시 편리함과 소비자가 만족할 가성비까지 챙겼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