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 '마이눙크닷컴'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 '마이눙크닷컴' 오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1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 ‘마이눙크닷컴’ 오픈

에이블씨엔씨가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이눙크닷컴은 미샤, 어퓨는 물론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 국내외 190여개 브랜드를 취급한다. 이로 인해 에이블씨엔씨가 기존에 운영하던 뷰티넷과 미샤, 어퓨 온라인 몰도 마이눙크닷컴으로 통합됐다.

회사 측은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마이눙크닷컴을 선보였다고 오픈 배경을 설명했다.

마이눙크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과 제품 속성별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카테고리 별, 브랜드 별 제품 열람도 가능하다. 매일 파격적인 할인을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화장품을 추천하는 ‘매거진’, 브랜드 별 행사 소식을 전하는 ‘기획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눙크’도 함께 선보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미샤, 어퓨, 눙크 매장 등을 방문해 매장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단골 매장으로 설정된다. 단골 매장 설정 고객에게는 손소독제 등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마이눙크닷컴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가입 후 첫 구매 금액의 50%를 최대 3000포인트까지 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매일 50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애플리케이션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인텐스’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수분과 영양을 전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숨37° 워터-풀 인텐스’는 귀한 배꽃을 띄워 빚어낸 이화곡 발효 성분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드밴스드 아쿠아 펌TM을 함유했다. 이는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윤택함을 개선해 피부결, 윤기, 촉촉함의 차원이 다른 피부 터닝 포인트를 선사한다.

4주 집중 프로그램인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은 메마르고 푸석해져 지쳐 보이는 피부에 수분, 영양, 탄력의 트리플 이펙트를 통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앰풀이다. 일주일에 1병씩, 4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하루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금창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얼굴 피부 중 가장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는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여름에 약해지기 쉽다.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은 풍부한 수분감이 강화된 보습 영양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지친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스페셜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눈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려, 여성 탈모 증상 완화 라인 ‘천삼화’ 신규 론칭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4050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천삼화’ 라인을 공식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려 천삼화는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천삼화(天蔘化) 홍삼과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석류가 함유된 프리미엄 탈모&볼륨 케어 라인이다.

천삼화 라인에는 고픔질의 홍삼을 제조하는 천삼화TM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초고압으로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 35%, 아미노산 등 유효성분을 100% 이상 증대시켜 모근과 모발에 좋은 영향을 준다.

또한 특허 출원한 볼륨 케어 기술은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 쪽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납작한 정수리에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천삼화 라인의 식물 유래 카페인은 여성의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국내산 석류추출물이 모발 탄력에 도움을 준다. PH 약산성에 실리콘, 설페이트, 동물성 오일 등 8가지 특정 성분을 배제했으며, 6가지 한방꽃 추출물(접시꽃/연꽃/능소화/한련초/돌외/자운영 추출물)은 염색과 펌 등으로 손상된 여성의 모발을 케어해준다.

달콤한 시트러스 샴페인 향을 담은 려의 신규 천삼화 프리미엄 라인은 볼륨 샴푸 3종(모발윤기/두피보습/모근영양)과 볼륨 트리트먼트 1종으로 구성됐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 멤버들이 가진 건강한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이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K-Pop의 거점인 서울을 기반으로 전 세계로 무대를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NCT 127의 도전 정신이 브랜드의 지향점과 맥락을 같이 하며, K-Beauty 재도약의 기회를 만드는데 있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CT 127은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국내 및 글로벌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할 계획이다. 첫 행보는 이달 말 공개 예정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바이럴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국내외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이 국내는 물론 미국과 유럽에서도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