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롯데호텔서울, '드라이브 스루' 한달 연장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롯데호텔서울, '드라이브 스루' 한달 연장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서울, '드라이브 스루' 한달 연장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이 지난달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의 '시그니처 박스'인기에 힘입어 한 달 연장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시그니처 박스의 가격을 소폭 조정해 접근성을 높이고, 신메뉴 추가 등과 함께 어버이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원하는 요리만 골라 담을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 박스'다. 후토마키, 연어 구이, 은대구 구이, 수제 모둠 딤섬, 중새우 깐풍소스, 트러플 라자냐 등 총 10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빅2'(2가지 선택)와 '빅3’(3가지 선택)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박스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전체 판매량의 약 50%를 차지하는 모모야마의 ‘도시락 박스’다. 많은 고객에게 좋은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성했다. 핫승(八寸), 생선구이, 스키야키, 튀김, 과일 등으로 구성된 '도시락 박스A'와 바닷가재 칠리소스, 장어와 깨두부가 추가된 '도시락 박스B'를 판매 중이다.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의 대표 메뉴인 양갈비와 랍스터로 구성된 '시그니처 셀렉트'는 양갈비 2쪽, 랍스터 2쪽, 수프, 샐러드, 빵, 밥으로 구성된 '1인용 도시락', 양갈비 6쪽과 모둠 채소구이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2인'을 준비했다.

한편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맛있는 식사와 카네이션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모야마의 도시락 박스 또는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셀렉트 양갈비 박스를 주문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호텔서울에서 제작한 특별 카네이션을 함께 증정한다. 예약은 4월 10일부터 5월 3일까지, 픽업은 4월 30일부터 5월 17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카바나로 '언택트 서비스' 확대

패밀리 카바나. 사진=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카바나.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단독 휴식공간 '카바나'를 활용해 야외수영장에서도 '언택트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카바나는 메인 수영장에서 비교적 거리가 있고, 카바나 사이 간격도 넓어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여유를 즐기기 적합한 공간이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카바나는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 중 추가 비용을 지불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별도 공간으로, 단 13개만을 보유하고 있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지 않았다"며 "하지만 최근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더 많은 고객이 카바나의 장점을 알고 이용할 수 있도록 처음으로 패키지 상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는 이용 목적 및 인원수에 따라 패밀리형(6개), 커플형(3개), 키즈형(4개) 카바나로 나뉘며, 각 카바나는 '어번 아일랜드' 1층부터 3층까지 골고루 분포돼 있다.

독립성이 특히 뛰어난 패밀리형 카바나 F1, F2는 타인과 거리감을 유지한 채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모든 카바나 중 인기가 가장 좋다.

또한 패밀리 카바나 고객만을 위한 전용 수영장 '플런지 풀(Plunge Pool)'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며 '어번 아일랜드'의 풍경과 남산의 절경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어번 카바나' 패키지는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과 ▲어번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카바나 이용 혜택(2인)으로 포함되며  5월 6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해외입국자 가족 위한 '가족사랑' 패키지

가족사랑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가족사랑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이 해외입국자 가족들을 위한 '가족사랑'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족사랑' 패키지는 해외입국자가 집에서 자가격리하는 동안 해외입국자 가족들이 객실에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된 가족사랑 패키지는 최소 7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비교적 오래 머무는 가족들을 배려해 공기 청정기를 객실에 셋팅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에 더해 해외입국자의 자가격리가 이슈가 됨에 따라 가족들이 호텔에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거리두기 호캉스 콘셉트로 기획된 패키지로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온 국민이 참여하는 사회적거리두기를 실천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전 지점의 로비에는 발열을 감지할 수 있는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했으며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는 등 향균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 또한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마스크가 필요할 경우 프론트 데스크에 요청하도록 하는 등 고객 예방행동수칙을 로비, 엘리베이터 등 공용 공간에 부착하여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델마르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델마르'가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다양한 티와 디저트가 담긴 3단 트레이가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파스텔톤 색상에 고급스러운 유럽풍의 장식의 티 트레이 세트에 아메리카노 혹은 로네펠트 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문 파티시에가 준비한 디저트로 구성된 3단 트레이도 함께 제공돼 여유로운 티타임을 보낼 수 있다. 

3단 트레이는 달콤한 오렌지 마스카포네 케이크, 오픈 샌드위치, 독일식 도넛, 스콘, 크렘 브륄레, 마카롱, 넛츠 밀크 초콜릿 등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디저트를 맘껏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