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봄 신상 정기세일… AK몰, '에이케이 데이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봄 신상 정기세일… AK몰, '에이케이 데이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봄 신상 정기세일… AK몰, ‘에이케이 데이즈’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종합쇼핑몰인 AK몰이 6일부터 ‘에이케이 데이즈’를 진행하고 봄 패션 정기세일과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에이케이 데이즈’는 코로나19 관련 기획전 이외에도 봄 패션 제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4월 6일부터 ‘온라인 개학준비 S급 리퍼 노트북 기획전’, ‘집콕 육아 잇템 제안전’, ‘밀키트 간편식 대전’ 등 홈 스쿨링, 보육 관련 기획전이 시작된다.

봄 패션 제안으로 ‘주크’, ’CC콜렉트’, ’온앤온’ 원피스 기획전(최대 50% 할인), ‘리스트’, ’쉬즈미스’ 인기상품전 (최대 40% 할인), ‘게스’ 데님, 맨투맨 브랜드위크(특가 및 추가 20% 할인)가 4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백화점관에서는 ‘나이키’ 신상품 10~30%(4월 20일까지), ‘덴비’, ‘빌레로이앤보흐’, ‘포트메리온’ 식기 10~50%(4월12일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아울러 4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경품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됐다.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증정하고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바로 사용 가능한 이벤트 적립금을 최대 1만원까지 지급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원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고객 의견 반영 ‘소통 프로젝트’ 실시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는 ‘소통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월간십일절’ 등 11번가의 할인행사와 상품을 비롯해 ‘꾹꾹’, ‘올프라임 멤버십’, ‘SK페이포인트’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4월 소통 프로젝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프로(64GB)’,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롱블랙’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 3월 중순 첫 시작한 소통 프로젝트에는 약 보름 간의 기간 동안 총 1만1161건의 고객 의견이 접수됐다.

11번가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서비스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의견들을 꼼꼼히 검토하고 이를 실제 반영할 예정이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TV와 모바일 넘나들다… 락앤락, 현대홈쇼핑과 ‘락앤락(Lockn樂) 페스티벌’ 펼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집에서 색다른 쇼핑 경험과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홈쇼핑과 함께 ‘락앤락(Lockn樂) 페스티벌’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8일 선보이는 ‘락앤락 페스티벌’은 현대홈쇼핑 최초로 ‘TV라이브 채널’과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를 이원 생중계로 연계해 동시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쇼핑 라이브’ 방송은 감각적인 라이프트렌드를 제안하는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내부에 스튜디오를 구성했다.

‘TV라이브 채널’에서는 오후 6시 40분부터 2시간 동안, 최근 집밥 트렌드 영향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살롱 드 오브제’를 선보인다.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식품 보관은 물론 탁월한 냉장고 정리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밀폐용기다. 또한,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는 세라믹 코팅으로 안심할 수 있는 냄비4종과 사각그릴프라이팬 및 키친툴과 우드도마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스튜디오가 아닌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매장에서 방송을 펼치는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는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이원 생중계를 통해 TV라이브 방송 중간중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간다.

전체 1시간 방송 중 30분 동안은 개인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텀블러를 제안한다. 휴대가 편리한 ‘처비 텀블러’와 책상 위에 두고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는 '뉴 커피필터머그’, 도시락으로도 활용 가능한 ‘죽통’ 등 총 5종을 1만원 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 30분 방송에서는 ‘TV라이브 채널’에서 선보인 ‘비스프리 스테커블 총 20종’ 세트를 동일하게 선보여, TV채널에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도 모바일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은 TV라이브 및 모바일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6월 말까지 락앤락 직·가맹점(25개점)에서 사용 가능한 40% 할인 쿠폰을 증정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적극적으로 독려한다. 해당 쿠폰으로 저장용품부터 쿡웨어, 음료용기 등 락앤락의 전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단 타 프로모션이 적용된 제품은 제외된다.

한편, 락앤락은 ‘락앤락 페스티벌’을 기념해 8일까지 현대H몰에서 락앤락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미니공기청정기 등 소형가전부터 쿡웨어, 도시락 등 유용한 주방용품을 살펴볼 수 있으며, 방송 예정인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살롱 드 오브제’도 사전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다우니
사진=P&G

다우니, 보타니스 신제품 ‘다우니 스프링 가든’ 출시

국내 1위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다우니 보타니스 퍼퓸컬렉션 신제품 ‘다우니 스프링 가든’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다우니 스프링 가든은 집에서도 봄날의 정원을 거니는 듯한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다우니 보타니스 라인은 다우니 제품 중에서도 가장 순한 향이 특징이다. 또한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로 자사 비농축제품 대비 1/3만 사용해도 된다.

다우니는 지속가능한 환경 보호 활동의 일환으로 다우니 스프링 가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2018년부터 추진 중인 한국 야생화보호 캠페인에 기부한다. 다우니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지리산둘레길을 ‘세계에서 가장 긴 야생화 길’로 기네스 세계 신기록에 등재시킨 바 있다.

사진=신일
사진=신일

신일, 새 CM송 공개… 종합가전 기업 홍보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자 새로운 CM송(광고 음악)을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과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에어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CM송의 핵심 메시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당신을 위한 가전’이다. 특정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계절가전 기업이 아닌, 사계절 내내 일상을 새롭게 하는 종합가전 기업인 신일의 이야기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신일은 공식 SNS 채널에 자사를 대표하는 캐릭터 ‘웨디’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출시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홍보를 위해 새 CM송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간 전기레인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달 30일까지 신제품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를 렌탈 및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와이드그릴과 양수냄비(20cm)로 구성된다.

코웨이 전기레인지 3종(CIR-302, CHR-03, CER-03)과 환경가전, 매트리스 제품을 함께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매트리스 제품군 중 2대 이상 렌탈해 프로모션으로 결합할 경우 결합 순서에 따라 두 번째 제품부터 월 렌탈료를 최대 8% 할인해준다.

또한 코웨이 제품을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재렌탈+전기레인지 신규 렌탈’ 시, 전기레인지도 월 렌탈료가 약 10% 할인된 재렌탈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부모지도용 키즈 칫솔 ‘2080 헬퍼 칫솔’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우리 아이의 서툰 양치를 꼼꼼하게 도와주는 부모지도용 키즈 칫솔 ‘2080 헬퍼 칫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2080 헬퍼 칫솔은 부모가 아이 양치를 시킬 때 겪는 어려움에 착안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한 양치를 위해 개발된 부모지도용 칫솔로 어른의 도움이 필요한 영아부터 스스로 칫솔질을 하지만 마무리 양치가 필요한 어린이까지 더 건강하고 올바른 구강 관리를 도와준다.

2080 헬퍼 칫솔은 입 안쪽까지 부딪힘 없이 쉽고 편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3mm의 슬림 헤드를 적용했다.

2080 헬퍼 칫솔은 46mm의 길고 얇은 칫솔목을 적용해서 충치가 생기기 쉬운 아이의 어금니 안쪽 깊은 곳까지 구석구석 깨끗한 양치를 도와준다. 또한 어른이 칫솔을 편하게 잡고 손가락을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도록 칫솔대 중앙부에 인체공학적 치대를 적용해 편안한 그립감을 준다.

2080 헬퍼 칫솔은 파스텔 그린과 파스텔 핑크색 2종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