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0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X
사진=MBX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출시

화장품 브랜드 MBX(구. 미미박스)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포니이펙트가 커버 쿠션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를 7일 출시했다.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는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결점을 커버하고 촘촘하게 밀착되면서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날씨와 피부 컨디션에 관계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쿠션이다. 로지아이보리 색상(1호)은 30시간 지속 임상테스트를 마쳤다.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커버스테이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트리플 커버 시스템’을 적용해 커버력을 더욱 높였다.

또한 진정효과가 있는 포트마리골드꽃 성분이 피부를 유연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달맞이꽃 추출물이 피지분비를 완화시켜줘 번들거림 없는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20년 상반기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3월 27일 암환자를 위한 레시피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온라인 콘텐츠는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을 통해 발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암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외 다양한 정보를 준비했다.

마스크 착용 메이크업 방법과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 코로나19 상황에 적용 가능한 콘텐츠와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레시피, 암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방법 등이 대표적이다.

콘텐츠는 한국유방건강재단, 삼성서울병원 암 교육센터, 대한체육회의 자문을 통해 제작했으며 암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Q&A 시간도 마련해 뒀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 콘텐츠를 구독하고 싶은 암 환자 및 가족들은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 친구추가 후 확인 가능하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세레니끄 안티 세범 에이씨 컨트롤 앰플’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는 피지 분비 완화와 각질 케어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안티 세범 에이씨 컨트롤 앰플’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피지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에난티아클로란타껍질추출물과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BHA, PHA, LHA 콤플렉스가 함유돼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좀 더 체계적인 케어가 필요하다면, 세레니끄 안티 세범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사용해도 좋다.

먼저 ‘세레니끄 안티 세범 컨트롤 스킨 마일드’를 화장 솜에 묻혀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낸 다음, ‘세레니끄 안티 세범 에이씨 컨트롤 앰플’로 마무리해 주면 모공 주위의 각질과 피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진정이 필요한 국소부위에는 ‘세레니끄 안티 세범 인텐시브 케어 겔’을 가볍게 덧발라주면 된다.

세레니끄의 안티 세범 라인 제품들은 자연 유래 미용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