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다이소, 체리 시리즈 28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다이소, 체리 시리즈 28종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1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체리 시리즈 28종 출시 外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가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체리를 테마로 한 ‘체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봄과 어울리는 체리를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소화했으며, 비비드한 레드와 핑크, 그린 색상이 함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봄 단장을 돕는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을 중심으로 문구/팬시류, 인테리어 소품 등 총 28종을 소개했다.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은 봄 코디에 비비드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와 패션 소품, 화장 소품 등을 구성했다. 반지와 귀걸이, 목걸이는 작고 앙증맞은 체리 장식이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체리헤어핀은 똑딱이 머리핀과 체크무늬 리본핀 등 4종으로 선보여 여러 가지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 패션 소품인 체리토트백, 체리체크캐주얼백은 체리 패턴과 체크 무늬 디자인을 입혀 포인트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체리키홀더는 지갑이나 에어팟 케이스에 달수 있다. 데일리 볼캡으로 활용도가 높은 자수모자, 양말, 배지 등을 판매한다.

실내외 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실용성 높은 화장 소품도 유용하다. 화장품을 간편하게 담고 다닐 수 있도록 ▲체리스프레이(100mL) ▲체리펌프(100mL) ▲체리알루미늄용기(30mL)를 준비했다.

이밖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용품으로 ▲체리종이스티커(5매) ▲체리PVC조각스티커(50매) ▲체리멀티케이스 ▲체리유리컵(200mL) ▲체리빨대컵(520mL) ▲체리도시락도 판매한다.

◇갤러리아 고메이 494한남, '보석 소금' 출시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가 운영하는 '고메이494한남'이 마켓존에서 판매하는 '보석 모양의 최고급 소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보석 모양 소금' 상품은 아이스크림, 카라멜 등에 뿌리거나 구운 채소, 구운 생선, 스테이크 등 요리 시 갈아서 시즈닝 할 수 있다. 평상 시에는 나무 스탠드나 식탁 위에 올려놓으면 훌륭한 테이블 데코레이션 소품으로서 기능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오래 전 형성된 바다 소금이 지층의 융기에 따라 암석이 되어 오랜 기간 무공해 상태로 보존된 '히말라얀 락솔트' ▲프리캄브리아 시대에 형성된 크리스탈 소금 화석인 '페르시안 블루 솔트' ▲알프스 산맥 깊은 곳에 소금 층으로 생성된 '오스트리아 알파인 솔트' ▲안데스 산맥의 용암에 덮인 고원지대에 자리한 '볼리비아 로즈 솔트' 등이 있다.

◇쿠팡, '어린이날·어버이날 기획전' 오픈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13일부터 '어린이날·어버이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팡은 완구, 게임기, 안마기, 카네이션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연령대별', '가격대별', '테마별' 추천 선물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또한 매주 새로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는 '위클리 특가'와 카드사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와우 회원에게는 13일부터 오전 7시마다 한정 수량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상상초월 특가찬스'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체리의펌&염색헤어샵'을 판매한다. 더불어 ▲쉐이크원피스 ▲더클래스 6년근 녹용홍삼정 스틱 10gx100포 ▲제스파 에스 라이너 종아리 겸용 발마사지기 ▲키친플라워 쿠킨 IH 인덕션 그린우드 냄비 세트 3p등이 있다
 
직접 만나 마음을 전하기 어려운 사람에게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된다. '쿠팡 로켓 선물하기'는 모바일 메시지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배송도 빠르다.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된다.

◇CJmall 올리브마켓, 홈커피족을 위한 '커피맛집' 오픈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CJmall의 푸드&리빙 전문숍 '올리브마켓'이 '커피맛집'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홈커피족을 겨냥해 '집으로 들어온 카페'를 테마로 커피 관련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커피맛집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최근 핫한 커피 브랜드의 드립백과 커피용품 등을 제안하고 커피 관련 유익한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집콕 생활이 지겨운 고객들을 위해 자신만의 공간을 카페로 꾸밀 수 있는 홈플랜트, 탁자 등의 상품도 같이 판매한다.

커피맛집에서는 ▲카페리브레 ▲루쏘커피 ▲듁스커피 등 총 30여종의 커피 브랜드를 선보인다. 판매 제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 드립백과 원두다. 특히, 커피 하나를 새로 만드는데 6개월 이상 소요된다는 '루쏘'는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좋은 커피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서 루쏘 원두 구매 시 에스프레션 200g 증정과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올리브마켓과 주방용품 브랜드 JVR이 공동 기획해 만든 계량 스푼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커피뿐만 아니라 단백질 파우더, 밀가루 등의 계량으로도 다양하게 활용가능하다. 일리, 네스프레소 등 커피머신과 다양한 주방가전도 특가로 판매된다. 또한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테리어 식물류도 소개된다. 

재미있는 커피 관련 콘텐츠도 볼 수 있다. 원두 고르는 간단한 팁, 핫플레이스 카페 방문 등의 카드뉴스와 동영상, 카페 사장님의 커피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홈카페를 주제로 한 잡지 형식의 이미지, 올리브마켓 에디터의 추천 상품을 소개하는 '에디터스픽' 등 유익한 즐길 거리도 제공된다. 

커피맛집 행사 기간 중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19일까지 CJmall 모바일 앱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적립(최대 3만원) 혜택이 주어진다. 커피 큐레이션 이벤트인 '커피 취향 감별사'에서는 평소 즐겨 마시는 커피 취향을 묻는 설문에 응답을 하면 전문가가 해당 고객에게 어울리는 커피를 제안해준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별도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올리브마켓 상품을 가장 많이 산 구매왕을 선정해 선물을 보내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4월 14일부터 '봄맞이 초특가전' 진행

밀라노 가죽재킷. 사진= 현대홈쇼핑
밀라노 가죽재킷.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봄맞이 초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 패션 상품을 비롯해 주방용품·가전·식품·패션 등 인기 상품 총 24개 품목을 선정해 종전 방송 판매 가격보다 최대 40%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고객들이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최근 가전·주방용품 등이 주문액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난만큼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이달 14일 오전 6시에 진행하는 '앤클라인 이너 블라우스' 방송을 시작으로, 쿠쿠밥솥, 천하일미 새우, 김정배명인 젓갈 등 다양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공기청정기 등 봄철 수요가 높은 상품도 선보인다. 'LG 공기청정기'과 'LG 세탁기'를 구매한 고객에겐 각각 10만원, 8만원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이달 14일에 방송하는 '삼성 노트북' 구매시 27인치 모니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달 15일 오전 7시에는 '쿡에버 스텐냄비'를 종전보다 20% 저렴하게 판매하고, 16일 오후 6시 방송에선 '코렐 디너세트'의 상품 구성을 종전보다 늘려 선보인다.

아울러 봄맞이 패션·잡화 상품군에서도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현대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 '밀라노스토리'는 이달 17일 오전 1시 방송에서 '가죽재킷'을 25% 할인 판매하고, '고비 캐시미어 숄', '비제바노 샌들펌프스'도 각각 종전가 대비 17%,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