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메디힐, '방구석챌린지' SNS 이벤트 실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메디힐, '방구석챌린지' SNS 이벤트 실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사진=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방구석챌린지’ SNS 이벤트 실시

엘앤피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신제품 ‘텐션 플렉스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집 안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메디힐 ‘텐션을 보여줘! #방구석챌린지’ 이벤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사람들에게 작은 격려와 응원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19일까지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와 함께 브이 포즈로 찍은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방구석챌린지’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메디힐 전속 모델인 배우 현빈의 싸인이 동봉된 ‘텐션 플렉스 마스크’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파자마(1명)와 컬러링북(2명) 등 방 안에서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집콕템’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2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 출시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고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샴푸는 눈이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해 피부가 약한 아기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펌프를 누르면 생성되는 세라마이드 미세거품은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해 세정을 도와준다. 따로 거품을 낼 필요없이 샴푸, 세안, 샤워까지 한번에 가능해 혼자 아기를 씻길 때도 편리하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는 성인보다 약한 아기의 모발과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형이며,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하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두피 테스트 등 6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특정 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은 무첨가, 무향료 제품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트리플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에너지를 담아 윤기를 머금은 우아한 광채가 화사하고 입체감 있는 피부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이하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은 CNP Rx에서 지난 1월 출시한 복합 안티에이징 앰플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의 성분을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로우 레지스트 픽싱 포뮬라™의 밀착 커버로 지속력이 뛰어나, 수정 화장에 대한 부담이 적다.

여기에 눈밑, 코볼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고 균일하게 미세커버가 가능한 육각형 형태의 허니콤 퍼프를 도입해 디테일한 사용감까지 챙겼다.

사진=AHC
사진=AHC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홈쇼핑 론칭

화장품 브랜드 AHC가 강력한 5중 차단에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가능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SPF50+/PA++++)’를 홈쇼핑에 선보인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선케어와 안티에이징을 한번에 완성해주는 신개념 선세럼으로 일명 ‘선티에이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 ‘겟잇뷰티 2020’의 씬데렐라 코너에서 배우 오연서가 애정하는 시크릿 뷰티 아이템으로 뽑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선케어와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완성해주는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현재 홈쇼핑 사이트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18일 15시 50분 CJ 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8시간 자외선 차단 유지 효과를 가진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AGE 20’s LONG PROTECTION SUN CARE) 2종을 선보였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는 한번만 발라도 8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유지를 도와주는 점이 특징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톤업 에센스 선팩트’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 에센스 선크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는 열 케어 및 진정에 효과가 있는 인진쑥, 달맞이꽃, 자작나무 수액 등 내추럴 성분을 배합한 ‘그린힐 콤플렉스’(Green HealTM)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호 및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오일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를 잡아주며 매끈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없이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