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랑콤, 모델 수지의 '뗑 이돌' 화보 영상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랑콤, 모델 수지의 '뗑 이돌' 화보 영상 공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모델 수지의 ‘뗑 이돌’ 화보 영상 공개

뷰티 브랜드 랑콤이 모델 수지와 함께 시크한 매력이 담긴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이번 영상은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촬영한 것이다.

총 12컬러로 출시돼 본인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고, 세미 매트 피니쉬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이다.

피부 톤을 잡아줘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뮤즈인 수지가 특히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이쁜 컬러 파데’로도 알려져 있다.

‘뗑 이돌’과 함께 한층 더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수지의 모습을 담은 영상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비브
사진=비브

비브, 비건 선케어 2종 출시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민감한 도시피부를 위한 안티폴루션 선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비브 선케어 2종은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일리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으로, 혼합자차와 무기자차로 구성됐다.

한국 비건 인증원의 심사를 통해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진정·자극 완화 작용이 뛰어난 모이스트 캄 EX와 쿠쿠이나무씨오일을 함유해 봄볕에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잠재워준다. 그리고 피부에 유해한 9가지 성분을 배제한 9-free 포뮬라로, 특히 옥시벤존(벤조페논-3), 옥티녹세이트(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를 배제했다.

자외선을 튕겨내는 무기 차단제와 자외선을 흡수하는 유기 차단제를 효과적으로 안정화 시킨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SPF 50+/PA++++은 사용감이 좋은 혼합 자외선 차단제다.

보습성분 86% 이상을 배합해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 도포 순간 크림이 빠르게 멜팅되면서 피부에 착 붙어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도 밀림 없이 촉촉한 광을 더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면 좋다.

미네랄 필터가 자외선을 튕겨내 차단해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모이스트 카밍 릴리프 선 SPF 50+/PA++++은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어려운 과민감 피부를 위한 선크림이다. 무기자차이지만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도포돼 빈 틈 없이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며, 가벼운 에멀전 텍스처로 뭉침 없이 빠르게 스며든다.

사진=아넷사
사진=아넷사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리뉴얼 출시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보습 진정 케어까지 가능한 ‘퍼펙트 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뉴얼된 ‘퍼펙트 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는 온도가 높아지거나 강렬한 햇빛에도 자외선 차단막이 균일하게 밀착돼 유지되는 ‘써모 부스터 기술’과 물이나 땀을 만나도 자외선 차다막이 유지돼 피부를 보호하는 아넷사만의 ‘아쿠아 부스터 EX 기술’이 적용돼 열, 땀, 물에도 강한 3중 방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수퍼 피알루론산과 콜라겐 함유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녹차 추출물로 뜨거운 태양열과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광노화를 유발하는 UVA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