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 4월 23일 홈쇼핑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 4월 23일 홈쇼핑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 4월 23일 홈쇼핑 론칭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아이섀도우와 쌍꺼풀액 기능을 한번에 가진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를 오는 23일 오후 11시 55분 NS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될 리더스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는 3중 자극 테스트(안자극, 민감성피부 일차 자극, 피부 일차자극)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특허 받은 Syn-Hycan 성분과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마린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눈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 피부 자극에 대해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개념 성형메이크업이라 불리는 ‘라루즈 아이쁘띠 쌍꺼풀 섀도우’는 끈적임 없는 액상 타입으로 뭉침 없이 원하는 모양의 쌍꺼풀을 만드는 동시에 글로시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작은 눈, 쳐진 눈, 짝눈으로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는 단점 커버 아이템이자 블링블링한 섀도우 컬러로 화사한 봄날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만능 뷰티 아이템이다.

사진=리리코스
사진=리리코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스파를 받은 듯, 물 차오른 피부로 가꿔주는 진한 미네랄 앰플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 요법 딸라소 테라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이다. 리리코스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핵심 원료 딸라소 미네랄릭서™(Thalasso-Mineralixir™)는 프랑스 브리타뉴 지역의 청정해역에서 광천수를 취수해, 합성 방부제 없이 천연 유래 보습인자로 안정화 시킨 원료다. 칼슘과 마그네슘, 칼륨 등 영양 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히알루론산이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우고, 여러 겹으로 수분 잠금 막을 형성해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앰플은 작은 용량인 5ml 유리관 용기에 담아, 보다 신선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4월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하고 부드러운 로션 타입의 대용량 선 케어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타입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유브이마스터 선케어’ 라인이다. 특히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크림’은 화해 뷰티어워드 2019 베이비&임산부 선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신제품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날씨를 위해 더욱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탄생했다. 토니모리는 제품 용기를 펌핑 타입으로 새롭게 디자인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순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제형으로 사용 시 텍스처가 피부에 넓게 퍼지면서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어 수분을 잃기 쉬운 환절기의 건조함을 막아준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알바수련꽃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도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중국 내수 겨냥 왕대륙과 한정판 협업 제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전속 모델 왕대륙과 협업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키스마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은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이자 전세계에서 1분에 11개 꼴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올 초 중국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왕대륙을 제품 모델로 발탁하고 중화권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이번 협업 제품에는 왕대륙이 직접 비디비치 립스틱을 바르고 찍은 키스마크와 사인이 새겨져 있다. 또한 왕대륙의 다양한 모습과 친필 메시지를 담은 랜덤 포토카드가 내장되어 있어 팬덤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비디비치는 국내 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13일 중국 티몰 내수몰에서 선판매를 시작했는데, 판매 시작 이틀 만에 론칭 기념 프로모션용 물량이 완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왕대륙이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협업 제품 출시 소식을 직접 홍보했으며 중국 내 판매 영향력 1위 왕홍인 웨이야 또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어서 본격적인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

비디비치는 한정판 클렌징 폼 출시를 기념해 왕대륙이 직접 친필로 사인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디비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웨이보 계정을 통해 기대평을 작성하는 고객과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출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에서 무너진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개선하는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라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은 무너진 두피 생태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탈모증상 완화 솔루션으로, 스케일링 샴푸, 캡슐 삼푸, 앰플 트리트먼트, 두피 마사지 토닉 등 체계적인 탈모 증상 케어 프로그램 4종으로 구성된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은 탈모 증상 케어에 있어 건강한 두피와 약해진 두피의 차이에 주목하고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해 모발이 바탕이 되는 두피 생태계가 든든하게 받쳐줘야 한다는 사실에 착안해 개발됐다.

이 라인은 7가지 프리 & 파라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됐으며 탈모 증상 케어에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두피 강화 캡슐 샴푸’는 두피 강화 캡슐이 샴푸를 하는 동안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근본적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준다. 건조해서 가려운 두피에 수분량을 169% 개선, 각질 76% 개선 및 두피 모공 주변환경 자극 완화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완료했다.

이 밖에도 두피각질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 즉각적으로 두피의 유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두피 스케일링 샴푸’와 두피와 모발에 직접 사용해 탈모 증상과 부드러운 머릿결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앰플 트리트먼트’도 함께 선보였다. ‘두피 마사지 토닉’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두피 혈행개선 효과를 부여해 건강한 두피 마사지를 도와준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일명 ‘오렌지 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의 봄 한정 스페셜 에디션,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이번 에디션에는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본품과 함께 순수 비타민 C가 10% 함유된 비타민 파우더, 붉은기 커버를 돕는 ‘비타 11 톤업 크림’ 증정품 등이 구성에 포함됐다.

패키지에 담긴 비타민 파우더는 집중 케어가 필요한 순간, 신선한 상태로 비타 세린 톤결 세럼과 섞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1회분씩(총 8회분) 소포장 돼있다. 순수 비타민C, 비타민 B3, 비타민 B12 등으로 구성된 비타민 파우더와 오렌지 세럼을 혼합해 얼굴에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잡티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최근 신규 출시된 ‘비타 11 톤업 크림’은 11가지 비타컴플렉스가 함유된 처방으로 자연스럽게 붉은기와 잡티를 커버하고 뽀얀 피부로 가꿔준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같은 시기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톤업 크림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