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4월 분양... 리뉴얼 브랜드 첫 적용
상태바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4월 분양... 리뉴얼 브랜드 첫 적용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0.03.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최고 21층 8개동 전용면적 36~84㎡
총 666세대 중 475세대 일반분양
분양홍보관 홍보물품 등 지역 內 전통시장서 구입
더샵광교산퍼스트파크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광교산퍼스트파크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4월 중에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를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장안 111-4구역에 들어서는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지상 최고 21층 8개동 총 666세대 규모로 이중 일반분양은 475세대이다. 전용면적별로는 ▲36㎡ 60세대 ▲59㎡ 68세대 ▲71㎡ 56세대 ▲84㎡ 291세대로 85㎡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돼 있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최근 리뉴얼한 ‘더샵’을 처음으로 적용하는 단지다. 온라인 견본주택에서 리뉴얼 된 ‘더샵’의 가치를 자세히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포스코건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견본주택을 온라인으로 공개키로 했다. 오프라인 견본주택은 추후 당첨자에 한해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견본주택에서는 세대 유니트별 VR 촬영 화면은 물론 입지, 단지 모형도, 특장점 등의 다양한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고객들의 전화문의 편의를 위해 고객응대 회선을 대폭 늘리고 메신저 등을 활용한 온라인 소통창구를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일조량 및 채광을 극대화하기 위해 남향 위주로 구성했다. 수요층의 다양한 기호를 위해 판상형과 타워형을 적절히 구성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 더샵 필드(잔디마당), 티하우스, 팜가든, 테마 가로수길 등 조경을 차별화해 도심 속 전원 아파트로 조성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다목적 체육관 등 운동시설과 독서실과 멀티룸, 북까페 등 교육 특화 시설도 조성된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다. 단지 바로 옆에 영화초등학교가 있고 수성·수원북중, 수원농생명과학고 등이 있다. 교통은 신수원선(인덕원-동탄 복선전철)이 2021년 착공 예정이고, 신분당선 호매실 연장 계획이 최근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했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분양홍보관에 필요한 홍보물품, 계약자 선물 등을 지역 내 전통시장을 통해 구입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수원 원도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이며, 새롭게 더샵이 리뉴얼 된 후 첫 분양단지로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