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아웃백 '토마호크 초이스' 출시... '온더그린' 모델에 임시완 外
상태바
[시경Today] 아웃백 '토마호크 초이스' 출시... '온더그린' 모델에 임시완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2.04.26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
사진=bhc

 

bhc 아웃백,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출시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된 시즌 한정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로 아웃백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시그니처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세트로 구성된다. 오는 5월 1일 공식 출시되며 6월 30일까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는 스테이크 및 파스타에 곁들이기 좋은 새우와 브로콜리니, 방울토마토 등 풍성한 가니시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신선한 재료로 끓여낸 ‘홈메이드 수프’와 입맛을 돋우는 ‘스페셜 스파클링 음료’, ‘커피’ 등으로 구성돼 풀코스 정찬 요리로 즐길 수 있다.

이 세트 메뉴 주문 시 기존과 같이 스테이크의 중량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베이비 백 립’, 수프, 음료, 커피를 추가 제공해 3인이 푸짐한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본 메뉴를 드신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백의 상징인 ‘부쉬맨 브레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아웃백은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매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댓글 및 리뷰, 친구 태그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총 100명을 추첨하여 아웃백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웃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메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기 메뉴로 구성된 새로운 세트 메뉴를 기획했다”며 “현재 아웃백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포함한 3개 매장에서 먼저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울트라브이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ANVISA) 허가 획득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이데베논 앰플’이 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ANVISA) 허가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물질인 이데베논이 함유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은 지난 2017년 11월 롯데홈쇼핑 론칭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600만 병을 돌파했으며, 2017년 롯데홈쇼핑 뷰티 부문 전체 1위, 2018년과 2019년 상반기 롯데홈쇼핑 앰플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제품이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미 2021년 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ANVISA) 허가를 획득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판매가 늦어졌다”며 “최근 바이어와 최종 수출 제품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온더그린’, 임시완 모델 선정

광동제약은 액티비티음료 ‘온더그린’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을 통해 ‘액티비티음료 선두주자’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온더그린’은 음료시장이 다변화됨에 따라 올해 광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액티비티음료다. 액티비티음료란 일상생활이나 여가 시간을 활용해 즐기는 신체활동에 적합한 음료로서 스포츠를 비롯한 각종 활동에 따라 맞춤화된 기능성을 가진다.

온더그린은 ‘스포츠음료(전해질 보충, 275mOsm/L 저삼투압)’와 ‘에너지드링크(카페인 80mg)’의 장점을 모두 담은 저칼로리(19kcal/100mL) 음료로 건강과 활력을 제공한다. ‘그린 위에서’라는 제품명의 뜻대로 골프를 비롯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적합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온더’ 시리즈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건강을 관리하는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해 만든 음료 브랜드”라며 “팬데믹의 종식이 다가옴에 따라 그린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만큼 최적화된 음료로서 라운딩의 동반자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사진=휴메딕스
사진=휴메딕스

 

휴메딕스, 비건화장품 '더마 엘라비에 제로' 런칭

휴메딕스는 더마 엘라비에의 비건화장품 라인 '더마 엘라비에 제로'를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제로는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비건화장품 라인이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기초부터 베이스메이크업까지 총 3종(리퀴드 클렌저, 클리어 토너, 누디 쿠션)으로 출시했다.

더마 엘라비에 제로에는 더마 엘라비에의 핵심 기술력을 담은 10종 히알루론산에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했다.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답게 전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그 중에서도 누디 쿠션은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마쳐 보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도 MZ세대의 가치소비, 윤리소비에 대한 공감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지향하며 ESG경영을 실천하는 휴온스그룹의 경영 이념을 반영했다.

포장재가 자연으로 쉽게 돌아갈 수 있도록 패키지 전반에 색을 덜어내고 코팅을 배제 했다.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용지에 소이잉크를 사용했으며, 인쇄 면적도 최소화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더마 엘라비에 제로는 히알루론산 전문 더마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의 탁월한 기술력과 저자극 포뮬러에 최신 소비 트렌드인 '비건'의 가치를 담아 탄생시킨 라인이다"며 "클렌저, 토너, 쿠션 3종을 시작으로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