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바디프랜드, 비·김태희 봄 화보 공개...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바디프랜드, 비·김태희 봄 화보 공개...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컬렉션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김태희 봄 화보 미공개 컷. 사진= 바디프랜드
비·김태희 봄 화보 미공개 컷.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비·김태희 봄 화보 공개

바디프랜드가 전속 모델 비-김태희 부부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가득 담긴 봄 화보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화보 속 비-김태희 부부는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인 '더팬텀' 안마의자 3종(로코코블루, 카카오화이트, 블레이징블랙)과 함께 따뜻한 파스텔 컬러감의 배경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봄을 닮은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사랑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의 분위기에 걸맞은 대표 잉꼬 부부 비-김태희 부부의 모습을 통해 가족 간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풍성한 5월이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온친소
사진= 온친소

 

롯데온, 9일부터 15일까지 '온.친.소'

롯데온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온.친.소(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 행사를 진행한다. '온친소'는 롯데온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 중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 혜택과 함께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에는 고객 참여형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해 참여 브랜드의 홍보 효과를 더욱 높였다.

이번 달 ‘온.친.소’에서는 총 12개 셀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4월 한 달 동안 가장 주목받았던 신규 브랜드 9개와 지난 행사에서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브랜드 3개 등 12개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품 판매를 지원한다.

'4월의 TOP3 앵콜전'에는 지난 행사에서 가장 많은 응원을 받았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인 '라푸마'와 디자인 침구 브랜드 '아이르', 뷰티 브랜드 '닥터 에이지' 등이 선정됐으며, 행사 기간 인기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도 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 셀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하고 싶은 브랜드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1,000점을 제공하며,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3개 셀러에게는 다음 달 행사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롯데온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셀러머니도 최대 30만원을 증정한다.

창문형 에어컴 방송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창문형 에어컴 방송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여름 상품 판매 본격화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때 이른 무더위에 에어컨, 선풍기 등 계절가전 판매를 예년보다 1주일 앞당기고, 자체 예측한 기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패션, 식품, 가전 등 여름 상품을 전략적으로 편성할 예정이다.

14일 오전 8시 20분에는 리빙 전문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인 '신일전자'의 'BLDC팬 선풍기'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고성능 저소음의 BLDC모터를 적용해 소비전력을 줄이고, 주변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풍속을 조절하는 ECO모드 등 편리한 기능을 갖췄다. 

오후 4시 25분에는 강력한 냉방 성능에 소비전력을 줄이고, 친환경 냉매를 적용해 탄소 배출량 절감까지 가능한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클래식'을 판매한다.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됨에 따라 단독 패션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 다이어트 식품도 선보인다. 

10일 오후 9시 45분에는 3년 연속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한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의 비스코스 소재를 활용한 스카시 카라니트, 시폰 블라우스, 와이드 데님 등을 판매한다. 이어서 13일 오전 8시 15분 '영스타일', 14일(토) 오후 10시 30분 '엘쇼' 등 대표 패션 전문 프로그램에서 'LBL', '조르쥬레쉬'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여름 상품 특별전을 선보인다. 10일, 11일 오전 7시 15분에는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의 '락토페린 다이어트'와 '시서스 다이어트'를 각각 판매한다. 이외에도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벨리곰XGRN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매그넘 아이스크림' 등 여름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포켓몬 티셔츠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

 

스파오, '포켓몬' 티셔츠 컬렉션 출시

스파오가 11일 '스파오 X 포켓몬'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포켓몬 상품은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1종은 전설의 포켓몬으로 불리는 '뮤츠' 한정판 티셔츠로 해당 상품은 극소량만 선보이며 오프라인에서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 한해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각 포켓몬별로 다양한 프린트와 컬러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최애 포켓몬'을 골라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 200명에게 포켓몬 대형 인형, 뮤츠 티셔츠 구매권을 포함한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판매처인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에서는 구매자 중 랜덤 추첨해 1등에게는 100cm 포켓몬 인형, 2등에게는 40cm 포켓몬 얼굴 쿠션을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전 세계 인기 캐릭터 ‘포켓몬’ 콘텐츠와 만나 전 연령대 고객들의 마음을 자극할 새로운 협업 상품이 탄생했다"며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 좋은 상품들로 출시한 만큼 ‘포켓몬’ 팬들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께서도 많이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얍모바일
사진= 얍모바일

 

얍오더, 모바일 UI·UX 개편

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가 개인화된 콘텐츠와 혜택 중심으로 매장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모바일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User)가 원하는 지역에서 '혜택 중심'으로 매장을 빠르게 찾고 최근 방문 매장, 최근 이용 메뉴 등 ‘개인화된 콘텐츠’를 우선 배치하여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새로운 홈 화면에서 고객들은 할인·스탬프적립·포장·예약·인기매장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현재 위치 기반의 가까운 매장 정보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원하는 지역을 지도에서 검색하면 선택 지역의 얍오더 사용 가능 매장 리스트와 할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얍(YAP) 브랜드 캐릭터도 최초로 공개됐다. 얍(YAP)을 대표할 브랜드 캐릭터 '야피(Yappi)'와 '쿠피(Cuppi)'를 카테고리 별로 배치해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한층 더 친밀하게 다가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전략이다. 향후 얍(YAP) 프렌즈 '야피'와 '쿠피' 캐릭터에 대한 탄생 스토리와 세계관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얍모바일 김경훈 대표는 "데이터의 홍수 속에 살고 있는 현시대에 고객의 요구에 맞춘 개인화된 서비스를 적시적소(適時適所)에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와 사용자의 시선에 맞춘 플랫폼이 되도록 얍오더 서비스를 발전시켜 충성 고객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