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신세계 시흥 아울렛 '키즈 전문관' 리뉴얼... 롯데홈, '랜선뷰티' 첫방 外
상태바
[시경Today] 신세계 시흥 아울렛 '키즈 전문관' 리뉴얼... 롯데홈, '랜선뷰티' 첫방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전문관 전경. 사진= 신세계사이먼
키즈 전문관 전경. 사진= 신세계사이먼

 

신세계 시흥 아울렛 '키즈 전문관' 리뉴얼 오픈

신세계사이먼이 28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키즈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키즈 전문관'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The Mall'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310㎡(약 700평) 규모로 공간을 새롭게 리뉴얼 했다. 키즈 전문관에는 아디다스 키즈·네파 키즈·블랙야크 키즈·엠엘비 키즈 등의 유아동 스포츠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벨·트래드후스·탑텐 키즈·헤지스 키즈 등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한 곳에 입점해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액세서리·도서·교구·스포츠 용품 등의 다양한 유아동 콘텐츠를 보강했으며, 키즈 전용 놀이 공간을 추가로 확충하는 등 총 30여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도서·교구 전문 브랜드인 '아람북스'와 '마이리틀타이거'가 새롭게 입점하는 등 유아동 교육 콘텐츠를 강화했다. 실내 공간도 '어린이 도서관'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책을 접하고, 놀이 교구를 통해 상상력을 키워갈 수 있는 분위기로 조성했다. 이와 함께, 유아동 프리미엄 편집숍 '아가방 플렉스' 및 아울렛 업계 최초로 '플레이 키즈 프로 팩토리 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차별화 된 콘텐츠를 구성하는데 집중했다.

'랜선뷰티'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랜선뷰티'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 초록뱀미디어 공동제작 '랜선뷰티' 첫방

롯데홈쇼핑이 초록뱀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뷰티 예능 '랜선뷰티'가 내달 4일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에서 첫 방송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초록뱀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50억 원을 직접 투자해 2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콘텐츠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상품 판매와 콘텐츠를 연계한 이색 뷰티 예능을 기획하게 됐다. 내달부터 총 8부작으로 진행되며, 매회 셀럽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주제에 맞는 이슈 상품, 뷰티 관련 트렌드와 정보를 소개한다. 또한, 방영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TV방송 프로그램 중 특별 편성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랜선뷰티'에서 소개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인다. 

내달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에서 방영되는 '랜선뷰티'는 21년차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을 비롯해 스카이이앤엠 소속 배우 박은혜,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 원장이 함께한다. 

첫 방송은 배우 이세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범접불가 방부제 미모, 기초정리, 피부표현'을 주제로 뷰티 정보를 공유한다. 해당 방송에 노출된 상품들은 내달 중 롯데홈쇼핑 뷰티 프로그램과 연계해 판매하고, 모바일 생방송 콘텐츠 '셀럽라운지'에서는 특별 혜택 구성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또한, 방영일 다음날인 매주 목요일은 다양한 뷰티 상품의 상세 리뷰를 담은 '랜선뷰티 바이블'을 후속으로 제작해 케이스타 유튜브에 공개한다. 첫 방송 기념으로 해당 유튜브 채널 구독 및 감상평을 남긴 시청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롯데百, 'BE BEAUTIFUL'

롯데온 '온앤더뷰티'와 롯데백화점은 로레알 그룹과 함께 28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BE BEAUTIFUL(비 뷰티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로레알 그룹의 인기 뷰티 브랜드인 입생로랑, 랑콤, 키엘 등의 상품 구매 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온앤더뷰티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기획 상품을 준비했으며, 전국 롯데백화점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등 온∙오프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입생로랑, 랑콤, 키엘 등 로레알 그룹의 인기 화장품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주는 등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 2일부터 8일까지는 롯데온 '비 뷰티풀' 매장에서 선착순 1만명에게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입생로랑, 키엘, 랑콤 등 6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탈마스크 시대를 대비한 색조 화장품으로 '입생로랑 엉크르드 뽀 쿠션&리필 세트' 구매 시 '엉크르드 뽀 쿠션 미니어처'를, '조르지오아르마니 뉴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30ml)' 구매 시 ‘컨실러(6ml)'를 증정한다. 또한 피부 관리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랑콤 제니피끄 세럼(75ml)' 구매 시 30ml 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남성들을 위한 '비오템 아쿠아파워 로션-인-젤 올인원 세트(200ml)'를 구매하면 대용량 여행용 키트 4종을 증정한다.

'THINGS I LOVE' 대표 이미지. 사진= 롯데아울렛
'THINGS I LOVE' 대표 이미지. 사진= 롯데아울렛

 

롯데아울렛, 'THINGS I LOVE' 테마 콘텐츠

롯데아울렛이 전점(21개점)에서 29일부터 6월 3일까지 'THINGS I LOVE(내가 사랑하는 모든 것을 사랑해!)'를 테마로, 온 가족이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 날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대규모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5월 5일까지 '레고' 매장에서는 인기 상품들을 엄선하여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 스타 '벨리곰'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5월 1일부터 5월 22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잔디광장에서는 최대 15m 높이의 초대형 '밸리곰' 전시물들이 고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벨리곰 팝업스토어'도 함께 진행해, '벨리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와 인형, 폰케이스 등의 굿즈들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비영리 사단법인 'TRU(트루)'와 함께 '버려지는 장난감 없는 녹색 지구 만들기 캠페인(4월29일~5월22일)'을 진행해 아이들의 환경 의식 개선에 기여한다. 

전 세계 다양한 나라의 문화와 미식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피기스타운'을 오픈해 SNS '인증샷 맛집'에 도전한다. 4월 30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B블록 3층과 야외 정원에 오픈하는 '피기스타운(PIGGIES TOWN)'에서는 ▲왕프라이즈(차이니즈) ▲뜨띠뜨띠(스시바) ▲노말리스트(유러피안 수제버거) ▲원투쓰리포(베트남) ▲이응이응(분식)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다이닝 브랜드와 함께, 미국 LA 거리를 모티브로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루프탑 카페 '피기인엘에이(PIGGIE in LA)'를 만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이 세븐일레븐에서 내수통관 면세품을 판매한다.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세븐일레븐에서 내수통관 면세품을 판매한다.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免, 세븐일레븐 손잡고 면세품 판매

롯데면세점이 롯데 계열사인 롯데온, 롯데홈쇼핑과 협업에 이어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과 손잡고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본사에서 롯데면세점과 코리아세븐은 신규고객 유입과 상품군 확대를 통해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사를 대표해 박성훈 롯데면세점 상품2부문장, 김영혁 코리아세븐 상품본부장이 참석한다. 롯데면세점은 세븐일레븐의 애플리케이션(APP) 회원의 약 60%가 20~30세대인 점을 고려, 명품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 공략을 위해 편의점으로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채널을 넓혀나간다는 전략이다.

내달 2일부터 세븐일레븐 앱에 오픈하는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관에선 발리, 토리버치, 마크제이콥스, 코치 등 6개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가방, 신발, 지갑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은 모두 출국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내수통관 면세품으로 2~3일 안에 입력한 배송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세븐일레븐 앱 내 롯데면세점 명품관 오픈을 기념하여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받아볼 수 있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첫 주부터 4주 동안 주차별로 이벤트 상품을 선착순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 첫 주엔 마크제이콥스 가방을 시작으로 2~4주 차엔 토리버치 가방과 카드지갑을 이벤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경북세일페스타 품평회' 참여

쿠팡이 28일 열리는 '2022 경북세일페스타 상반기 품평회'에 참여한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함께 개최하는 경북세일페스타 품평회는 경상북도 소재 중소상공인 및 영세,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쿠팡을 비롯한 주요 유통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경북 도내 예비 창업자 및 중소기업 100개 사와 현장에서 소통하고 경북 지역의 우수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날 행사에는 쿠팡에서 현재 근무하는 카테고리별 브랜드 매니저(BM)가 직접 쿠팡 로켓배송 입점 방법과 마케팅, 상품 홍보, 상품검색 등 온라인 판매의 노하우를 현장에서 컨설팅하는 시간도 가진다.

이범한 쿠팡 로켓프레시 브랜드 매니저는 "경북세일페스타 품평회는 지역 중소상공인에게 다양한 판매 노하우를 제공하고 온라인 판로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상공인과 함께 상생하고 동반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HDC아이파크몰
사진= 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LOVE & THANKS' 페어

HDC아이파크몰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LOVE & THANKS' 페어를 29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LOVE & THANKS' 페어는 최대 8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건담 프라모델 무료 체험회', '닌텐도 스포츠 체험 팝업 스토어' 등 체험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가족, 연인, 혹은 친구 등 고객들이 쇼핑을 하면서 다양한 즐길 거리들도 자유롭게 경험 할 수 있다. 

먼저, '키즈 & 하비' 콘텐츠로 가득한 리빙파크 6층에서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 해 특별 할인 특가를 선보인다. 아디다스키즈 20~50%, ABC키즈마트 20%, 베네베네 10% 등 키즈 패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입문용 RC카, 드론, 어린이 자전거, 포켓몬 프라모델 등을 어린이날 맞춤 선물 아이템으로 최대 25% 할인 판매 한다.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모아 특가전도 진행한다. 헤지스, 루이까또즈, 질스튜어트, 피에르가르뎅의 스카프와 우양산을 20~50% 할인 판매 하며, 슈즈전문 브랜드 세라에서는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패밀리 세일'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패션, 리빙, 잡화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리오픈을 기념 해 최대 50% 할인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또, 반려식물, '플랜테리어(planterior, 식물로 집 꾸미기)' 관련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식물 농장' 팝업 스토어를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운영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